뚜지가.. 사고가 났습니다.. 제발.. 제발.. 도와주세요.

in #kr7 years ago

뚜지가.. 사고가 났습니다. 


산책하던중 목줄이 풀렸고 저한테 달려오다가.. 높은곳에서 점프하고 떨어졌습니다.. 


결국 뇌진탕 판정을 받고 왔습니다..경과는 지켜봐야하고..마음의 준비도 해야된다고 합니다...


이 글을 저는 왜 쓰고 있는걸까요? 마음의 안정이 안됩니다..


집안 뚜지 물건보면 계속 울음만 나옵니다....



한탄할 곳이 없어요.. 제가 하는 건 비는 방법뿐이라서 너무 화가 납니다. 


이런 글 올리는것도 어디다가 이야기 하고 싶어서.. 지금 너무 속이 아파서.. 그래서 적어봅니다.. 



제발.. 제발.. 아무 일이 없이 아빠 옆에 돌아와주길.. 제발.. 


아빠가 이렇게 머 할지도 모를만큼 아둥바둥 정신 없이.. 계속 있으니까.. 


제발 무사히 돌아와주길.. 



혹시 스팀잇 분들중에 강아지 뇌진탕 판정 받았는데 괜찮아지신분 있으신가요? 

제발 있다면 이야기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정보가 없어서 속만 태우고 있어요.. 

지금 입원시켰는데.. 의사도 강아지는 뇌수술을 못한다면서 뇌압 주사 놓고 기다리는 방법밖에는 없다고 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myfan님
뇌진탕 판정을 받았다면 뇌압을 낮추는 주사를 놓는것이 맞습니다. 강아지의 뇌는 작고 미세해서 수술을 한다면 두개골의 끝부분을 노출시켜주는 정도의 수술밖에 가능하지 않아요..
현재 의식상태, 동공의 반응, 반사반응 등을 보아 점수를 매기는 방법으로 예후를 판단할수 있습니다.
뇌에 혈전이 생겨서 경색이 생겼다가도 다시 일어나는 친구도 보았습니다. 모든 경우가 다 좋게 풀리진 않겠지만 현재는 장안에서 쉬면서 뇌압강하주사를 맞는게 최선으로 생각됩니다. 밥도 꾸준히 먹여주어야합니다 ㅠㅠ. 어느정도 높이에서 떨어졌을까요 많이 높으면 폐쪽에 출혈 즉 폐출혈도 고려해야하는데요...보통은 떨어진 후 한번 12시간 혹은 24시간 후에 흉부방사선을 한번 더 찍어 확인합니다.
많이 당황하셨을거같네요 ㅠㅠ
뇌압강하제가 효과를 발휘하길 기원합니다..ㅠㅠ
많은 도움이 되지못해 죄송합니다 흑흑

긴 댓글 감사합니다., INJOY님 ㅠㅠ 뚜지는 지금 의식도 돌아오고 기운도 회복해서 경과가 아주 좋다고 합니다.

아직 토를 한번 해서 입원을 시켰는데 오늘은 한번도 토한적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거 같습니다.. ㅠㅠ

긴 댓글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아...
제가 그 마음 다 이해할 수도 없을것 같아 말씀드리기도 조심스럽네요.
부디 무사히 일어날 수 있기를.....

다행입니다ㅠㅠ 정말 다행이에요ㅠㅠ

ㅎㅎㅎ 지금 뚜지가 엄청 좋아지고 있습니다. 걱정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그럴수도 있군요.. 아이고 애타시겠습니다.

ㅎㅎ 정말 속이 너무 상했는데 오늘 봤더니 경과가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너무 기쁩니다.

@myfan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trueonot께 이야기 다 들었습니다. 세상사 다 그런것 아닐까요?. 힘든일이 있으면 반드시 좋은일도 있대요! 기운 내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하...어째요ㅠㅠ
그마음이 여기까지 전해져오네요ㅠ
혹시 수의사인 @injoy님은 아시지 않을까요?ㅠ

다행이 경과가 좋습니다. ㅎㅎ 기도하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참으로 다행입니다^^

사람도 병원가면 뇌진탕에는 그냥 누워서 쉬라고 하더군요

뚜찌가 절대 안정으로 병원에 있습니다. 다행이 경과가 좋습니다. ㅎㅎ

큰일이 아니기를.......

다행이 경과가 좋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고마워요~~ ㅎㅎ

좋은 분들께는 좋은일만 일어나요^^ 조금 안정을 하시고....차분히 좋은생각만하시면 충분히 잘 이겨낼수있으실꺼에요.^^

넵 ㅎㅎㅎ 경과가 좋아서 기도하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설수 있고 균형도 잡더라고요.

어머... 강아지가 얼른 일어나서 myfan 님 품속으로 웃으며 안겼으면 합니다. 왠지 injoy님이 도움될만한 이야기를 해주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

정말 .. ㅎㅎ 많이 걱정했는데 경과는 좋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고마워용~~

어머 경과가 좋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정말 걱정됐었거든요.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기도해주셔서 좋은 경과가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 기분 좋은 소식입니다 !!

제발 건강해져서 돌아오길 바랍니다 ㅠㅠ

경과가 무척 좋습니다. 오늘은 저보면서 웃기까지 했는데 아직은 입원중입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7864.88
ETH 2274.11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