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3일 태그목록 정리(업데이트 상황 있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y fan입니다. 1월 13일 태그 목록 정리입니다.

현재 주제 없이 많은 분들이 쓰고 있는 공통된 태그 

#kr-newbie (명성도 55이하 분들만)

 #kr-life

#kr

 #kr-join( 뉴비분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나 가입인사한정)

#kr-daily

 #kr-story

#kr-think

#kr-steemit

#kr-writing

1월 13일 발견한 발견한 태그 목록 정리! 

음식관련 

#muksteem : 맛집 소개용

#kr-food : 음식관련 태그

 #kr-cook : 요리법, 음식관련 

취미 관련 

#KR-hobby : 취미통합

#kr-music : 음악 

<music관련 세부 태그 - #kr-classicalmusic(클랙식 관련)> 


#kr-game : 게임

#booksteem,#kr-book: 책 리뷰, 책관련

#kr-pen : 소설,에시이등 각종 글쓰기 관련 

#kr-health , #kr-exercise : 운동,건강,의학관련 

#kr-movie : 영화 관련 (활성 시킬 예정) 

#kr-drama : 드라마 관련 글

#kr-mystery : 괴담,귀신, 미스테리용 

#kr-History : 역사 

#kr-art, #kr-design , #kr-drawing : 그림, 예술 

#kr-science : 과학

#kr-travel : 여행 

#kr-webtoon : 웹툰관련

#kr-fashion: 패션관련

#kr-dev : 개발,프로그래밍 관련 

#kr-knowledge : 각종 지식 관련 태그

부업, 애드센스, 컴퓨터로 돈벌기 관련,가상화폐등

#kr-coin : 가상화폐관련

 #kr-ad : 애드센스관련 

#coinkorea : 가상화폐관련 

#kr-business : 블록체인으로 기반이 되는 각종 사업과 일거리 관련(현재 이벤트중 )

이벤트용 

#kr-event : 대표 이벤트 태그 , 팔로워 이벤트 각종 이벤트 참여

#jjangjjangman : 고래분들이 뉴비분들의 최소 보상을 위해 보팅해주시는 고마운 태그

#kr-lovesharing : 나눔,후원,이벤트

#ourselves : 셀프보팅 없는 스팀잇 캠폐인 

#bottingbot : 보팅 봇관련 ( kkh940413https://steemit.com/kr/@kkh940413/4ztynj 설명 참조) 


육아관련 

#kr-baby : 육아

#kr-daddy , #kr-mom : 애기 엄마아빠의 일상

해외거주, 해외여행, 해외정보

#kr-overseas : 해외거주

정보 소식 뉴스 

#kr-news :  사건 사고 정보 소식(활성중) 

마켓

#kr-market : 물건 사고 파는 곳


연애,남녀관계 

#kr-love : 남여관계 ,사랑관련 

#kr-romance : @bangrangza  님의 연애학개론 , 각종 사랑 관련 글 

업데이트 상황,정리글

 

다른 태그가 있거나 활성화 되고 있는 태그가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창으로 알려주시고요.
또한 뉴비분들이 활성화 시키고 싶은 태그가 있다면 그것도 의견 부탁드립니다!! 


이 글은 매일 업로드 할 예정이며 kr-tag쪽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3일 업데이트 

kr-pen과 kr-classicalmusic , bottingbot , kr-love , kr-romance 를 추가하였씁니다. 

Sort:  

크 정말 고생많으십니다 !! myfan님 덕분에 태그달때 너무 편하네요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올릴게요~~

와 이런 정리의 달인 ! 감사합니다 ! 리스팀해갑니다~

와 ㅎㅎ 감사합니다.

오! kr-knowledge 태그 감사드려요! :D 애드센스 태그 보면서 문득 느낀건데, 스팀잇에도 나중에 광고가 붙을까요? 아직도 신기한 블로그와 스팀잇의 세계입니다!

스팀잇도 잉여공간이 있으니 광고가 붙을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아마도 사이드바쪽에?ㅎㅎ

태그정리목록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아닙니다 ㅎㅎ 잘 사용하셨다면 감사하죠

태그 정리 매번 잘보고 갑니다 ㅎㅎ

ㅎㅎㅎ매번 저는 좋은 댓글 잘 받고 갑니다.

어떤 태그가 있고, 어떻게 사용해야 되지는 몰랐는데, 잘 정리해주셔서 뉴비한테 도움이 많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됬으면 하네요~~

오! 정리를 잘 해놓으셨네요.
매번 태그 때문에 참 뭘 걸어야할지 고민임! ^^
kr-dev나 자리 잡고 해야 겠네요! ^^
jjangjjangman 태그도 맘에 드네요.
한번 내일부터 써먹어봐야겠네요.

ㅎㅎㅎ 넵 감사합니다. 장장맨 꼭 써보세요~~

우와 정리깔끔해요. 유용한 자료 감사합니다:)

어떤 태그를 잘 써야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을까 궁금합니당 ㅋㅋ kr 태그들이 더 유명해졌으면 좋겠어용

옆에 kr태그만 잔뜩 있었으면 합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초보인 저한테 너무 도움이 되는 정리글 이네요. 추천!

오!! 감사합니다. ㅎㅎ 계속 업데이트 하니까 필요할떄 찾아보세용~~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7983.59
ETH 3132.9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