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으로 포스팅하면 자동으로 보팅과 수익이 붙는군요!

in #kr7 years ago (edited)

PC가 아닌 esteem 앱을 사용해서 글을 올리면 별도의 보상이 있다는 @smithkim님 포스팅을 보고, 바로 따라해봤습니다.

@smithkim님 포스팅 : https://steemit.com/kr/@smithkim/esteem#@mycow/re-smithkim-esteem-20170705t141459075z

정말로 esteem 앱으로 포스팅을 하니, 아래 사진처럼 자동으로 8개의 보팅(저를 제외한)이 붙고 $0.78의 수익이 붙는걸 볼 수 있습니다. 조회수는 2에 불과한데 말이죠! (제가 썼던 포스팅 : https://steemit.com/kr/@mycow/1-201775t23578557z)

사본 -참고.png

사실 기존에 스팀잇을 계속 하셨던 분들이야 0.78불과 8개의 보팅이 큰 의미가 없으시겠지만, 저같은 뉴비들에겐 가뭄의 단비같은 수익과 보팅이네요 ^^

물론 이 수익이 정말 출금 시까지 적용되는 수익인지, 혹시 어떤 다른 조건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추후에 제가 출금까지 하게 되면 추가로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이렇게 하나하나 새로운 걸 발견하는 재미가 있네요! 아직 제가 모르는 기능이 정말 많을텐데,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많이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으로 보팅과 수익이 붙는지 직접 확인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

Sort:  

오잉 정말 신기하네요.??? ㅎㅎㅎ 조금 불편하긴 할 것 같지만 시도해볼 만 한 듯합니다.

네 저도 그래서 시도해봤는데, 실제로 되니까 기분 좋네요 :)

오 좋은 정보네요! 앱으로하면 보너스개념인가요 (?)

ㅎㅎㅎ 저도 정확히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느끼는 기분은 보너스가 맞네요 ^^

앱에서 작성한 글 수익의 일부를 esteem이 받아가고 있기 때문에, 감사인사 비슷한게 아닐까요? ㅎㅎ

아 esteem에서 별도로 수익을 받고 있는지는 몰랐네요. 그러면 정당한 수익쉐어라고 생각하면 되는건가요?ㅎㅎ

넵 ㅎㅎ 1$ 정도 효과가 있다고 들었어요 ㅎㅎ

아 이미 알고 계셨군요. 1달러가 어딥니까ㅎㅎ 땅을 파도 안나오는.. ㅎㅎㅎㅎ

와우 좋은 정보군요~👍

좋은 정보 많이 전해주시는 벤티님이 좋은 정보라고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
아직 초보라 많이 배우고 있답니다~

저도 바로 시도해보겠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ㅎ

@dbstn003님 블로그 가보니 성공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

저도 컴퓨터로 다 작성하고 카톡으로 보내서 복사붙여넣기 해서 어플로 작성했습니다. 1달러도 안되는 보상이지만 기분이 좋네요 ㅋㅋㅋㅋ

네 1달러가 어딘가요ㅎㅎ 제가 조금이나마 일조한것 같아서 기분좋네요~
인도여행 다녀오신것 같은데.. 블로그 구경하러 지금 가겠습니다 :)

오~eSteemit 어플에서 발견한 최초의 장점이군요ㅋㅋ

'최초'라는 단어에서 빵 터졌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5687.24
ETH 3269.5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