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의 먹스팀#7]연남동 비어투고_수제맥주 창고대방출 할인~!ㅎ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uzige(무지개)입니당

오늘은 먹스팀이라고 해야할지
디저트라고 해야할지..

수제맥주는 '디저트'로 '먹기'도
하니까요..저는..ㅎㅎ

수제맥주를 사랑하시는 스티미언
님들께 좋은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수제맥주 겁나 할인한대요~
원가세일~

KakaoTalk_Photo_2018-02-28-22-02-22-6.jpeg

  • 비어투고(BEER TO GO)
  •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21길 31
  • 전화: 070-8803-9044
    tip1) 홍대입구역 3번 출구로 나와서 150m?가량 직진하면 왼쪽에 있어요
    tip2) 가게가 폐업을 해서 그런지 전화하면 좀 힘이 없으심..ㅜㅜ

저기 얼쩡거리고 있는게 저예요..;;;
아..뭔가 없어보이네요..사람이..ㅋㅋ

제가 팁을 쓴 것 처럼 위 가게는 곧 폐업
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할인을 많이
해주고 있고 폐업에 이은 슬픈소식은
매주 가게에 남아 있는 수제맥주가 점점
사라진다는 거예요..

그래서 큰 맘먹고 6일간 스트레이트로
일하고 집에 도착한 토요일 저녁에
옷만 갈아입고 다시 홍대로 ㄱㄱ
남은 맥주를 다 쓸어담을테다~!!

KakaoTalk_Photo_2018-02-28-22-02-22-5.jpeg

내부입니다.
진열장 보면 다 차있는 것 같지만
자세히 보면 앞에 몇 병만 있고 마니 팔렸어요.
어떤 손님은 바구니에 생각해온
맥주리스트를 쓸어담으시고
계산대로 가시는데 1분도 안걸리심..ㅋㅋ

KakaoTalk_Photo_2018-02-28-22-02-22-3.jpeg

나름 또 소심해서 막 쓸어담지는 못했고
제가 아는 맥주가 많지 않아서
아는 맥주 몇 병과 그리고 맛보고 싶은
맥주들 몇 병 샀어요.
근데 할인이 엄청 들어가더라구요...
품목별로 조금씩 달랐던 것 같기는한데
그래도 엄청 할인 받았어요.
2만원가까이 할인이 되었던 것 같은데..
영수증이 없네요..ㅜㅜ

KakaoTalk_Photo_2018-02-28-22-02-22-4.jpeg

좀 많아보이게 쓸데없이한 컷 더~
제가 벌써 4병을 홀랑 마셨구요
다 마시고 나면 정리해서
맥주별로 테이스팅을(과연..?)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꿈도 야무지네요..;; 그러나
도전하는 자세..ㅋㅋㅋㅋ

무지개님2.png
Desinged by @surfergold

Sort:  

무지개님이 겟하신 맥주중에 아는게 하나도 없네요 ㅠㅠ
전 오로지 편의점 4캔에 만원을 먹는지라서 ㅎㅎㅎ
참고 있었는데 급 맥주가 땡기네요..... 편의점 갔다 오겠습니다. ~~~

저도 편의점 수입맥주 즐겨먹어요ㅎㅎ 기회가 있어서 한 번 쇼핑해보았어요ㅎ
냉장고에 넣어두고 아껴먹는것도 심리적으로 힘든 일이란걸 알았습니다.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21길 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런 맥주집이 사라지다니 안타깝습니다ㅠ

움..근데 저 맥주집 옆에 수입맥주 파는 곳이 한 군데 더 있어요..바로 옆에 옆에 집에요..;;;
병맥주다보니 날씨 좋을 때 사람들이 사서 연트럴 파크에서 바로 까먹나?봐요..ㅋㅋㅋ

헐 여기 폐업한다니요!!!! 여기서 세계맥주 사다가 칭구들이랑 자주 마셨는데 ㅠㅠㅠ 앞에 연트럴파크 때문에 장사도 잘 될거라 생각했는데.. ㅜㅜㅜ 할인된다는 건 꿀정보지만 쪼끔 슬퍼요!

추울때는 밖에서 못먹는다는 한계가..ㅋㅋㅋ 이 집 옆에 옆에 집에도 세계 맥주를 팔고 있으니 너무 상심마세용..ㅎㅎ

에고... 폐업하기전에 맥주좋아하는 친구데리고 꼭 들려야겠네요 ㅠㅠ
안그래도 홍대쪽에 괜찮은 수제맥주집이 잘 없는데 ㅠㅠ

병맥주도 좋아하신다면..추천합니당. 따뜻한 봄에 맛있는 수제맥주를 사서 연트럴 파크에서
친구들과 병나발 마시고 싶네요ㅎㅎ 밖에서 병째 마시는거 안되는 나라나 states도 많다고 하던데..;;

오 아쉽게도 저는 술을 못하지만 낼 쉬는날 맞이 맥주를 사랑하는 친구와 예쁜맥주쇼핑 함께 가봐야겠어요~ 굳정보 감사합니다~:)!

다녀오셨는지 모르겠네요..이미 문닫아있었던 건 아닌지..ㅎㄷㄷ 술을 못하시는게 돈도 절약되고 좋은 것 같아요..ㅎㅎ

무지게님 오랜만이에요!!!!ㅎㅎㅎㅎ
진짜 몇주간 정신이없어서 오랜만에 스팀잇 들어왔는데
맥주가게앞을 서성이고 계셨네요 ㅎㅎㅎ
저 어제 맥주공장 견학갔다와서 그거 포스팅할려고 했는데
역시 우리는 통하나봐요 헤헤헤

욜~ 왤케 오랜만이세용..ㅜㅜ 저 여기서 아는 분들도 많이 없는데..ㅎㅎ
근데 맥주공장이라니..이 분 역시 스케일이 남다르세요..ㅋㅋㅋ

무지개님 뒷 모습이라도 만나니 반가워요ㅎㅎ
맥주 집이 사라진다니 안타깝네요
없어진다는 것은 무엇이든지 허전해요~~

자주 가던 단골집이었다면 많이 서운했을 것 같아요..ㅎㅎ 다행히 돈이 없어 수제맥주 자주 안 마셔서..;;;
갠 적으로 주인분이 다른 곳에서 장사 잘 되셨으면 좋겠어요!

리뷰 한번 써주세요ㅎㅎㅎ :P

5가지 맛 밖에 모르는 제가..ㅎㅎㅎ2018년 과업 중의 하나가 될 것 같습니다..ㅋㅋ

술은 잘 못하지만 왠지 다 맛있어 보여요^^
아는 맥주가 하나도 없네용 ㅠㅠ
무지개님 편안한 밤 되세용 😙

몇 몇은 유명하기도 하고 술 잘 못하시더라도 부담없이 즐기실수 있어요..ㅎㅎ
오히려 술 잘 못하시는 분들께 더 잘 어울릴지도 모르겠네요..보통은 과일향이 많거든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