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동네구경] 서판교 브런치 식당 플랩잭팬트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휴일은 잘 보내셨나요?
저희 가족은 휴일을 맞이해서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평소에 가보고 싶었던 서판교를 가보았습니다.
그리고 @kbaek81 님이 추천해주신 식당 "플랩잭팬트리" 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판교를 방문한 목적은 @kbaek81님이 추천해주신 식당에 가볼 목적도 있지만
주변에서 서판교가 살기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동네 구경도 하고, 바람도 쐴 겸.. 겸사겸사 다녀왔답니다.

저희는 지금 서울시 송파구에 살고 있지만
사실 아기 때문에 장인 장모님댁 근처에 살기 위해 이사를 온 것이라 이곳에 정착을 할지,
아니면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갈지에 대한 고민이 많습니다.
그렇게, 하나의 후보로 판교를 둘러보기 위한 목적이기도 해요~!

그렇게 시작된 판교나들이~

오늘의 일정은
1.판교생태학습장/테크노밸리 구경
2.서판교 아파트/ 전원주택 구경
3.플랩잭팬트리(식당) 방문 이네요.

사진으로 대신할께요

1.jpg
판교의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엔씨소프트 본사 건물입니다.
린저씨들에게 강탈한 돈으로 아주 화려하고 멋진 건물을 지었습니다.
대표님 취미대로 야구단까지. ㅋㅋ

2.jpg
그냥 동네 구경만 하면 심심할 것 같아 판교 생태학습원에 방문했습니다.

3.jpg
입장!

4.jpg
지어진지 얼마 안된 건물이라 아주 깨끗하고 세련됐습니다.

5.jpg
그냥 보기만 하는 게 아니라 참여, 체험을 유도하는 프로그램이 많아 좋았어요.

6.jpg
얼마전 롯데월드에서 산 검(+9집행)을 들고...ㅋㅋ

7.jpg
작은 식물원도 있습니다. 물고기 곤충들도 볼 수 있어요.

8.jpg

9.jpg
생태학습장 3층에 있는 정원입니다. 화랑공원과 판교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10.jpg

11.jpg

12.jpg
테크노밸리가 한 눈에 들어옵니다.

13.jpg
판교에 게임사가 많습니다. 넥슨의 본사는 일본에 있지만
넥슨지티 등의 자회사는 판교에 있죠. 엔씨, 넥슨까지 대한민국을 주름잡는
3대 게임사(3N)가 다 모여 있습니다. 흔히 돈슨/돈씨/돈마블이라고도 하죠

14.jpg

15.jpg
판교에 있는 타운 하우스들입니다.
저는 휴먼시아 7단지와 월든힐스를 방문했는데요.
청계산을 등에지고 운중천을 앞에 둔 배산임수의 명당 입지라고 합니다
테라스가 있는 타운하우스는 완전 로망입니다.ㅋ

16.jpg

17.jpg

18.jpg

19.jpg

20.jpg

22.jpg
아파트, 동네 구경을 끝내고 밥을 먹으러 왔습니다. 식당에 들어가기 전에
잠시 산책을 했습니다.

23.jpg
네잎크로버가 있을까? ㅋㅋ

24.jpg
식당 근처에 있는 단독주택들인데, 하나같이 건물들이 다 예쁘고 깔끔합니다.
20억짜리 전원주택들이라 하네요. ㄷㄷ

24-1.jpg

24-2.jpg
그리고.. @kbaek81님이 추천 해주신 "플랩잭팬트리"에 도착했습니다.

25.jpg
펜케이크가 포함된 브런치

26.jpg
스테이크 샐러드

27.jpg
스프

와이프가 너무 맛있다고 폭풍 칭찬합니다. @kbaek81님 감사드립니다. ㅎㅎ
저도 맛있게 잘 먹었고, 25개월 아이가 먹기에도 좋았습니다.

식당명 : 플랩잭팬트리 본점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판교로44번길 17-11
주차 : 주변에 가능
연락처 : 031-8016-0168

판교 나들이는 여기까지입니다. 맛집도 많고 주말에 짧게 바람 쐬러 가기 좋은 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맛있게 드셨다니 다행입니다^^ 와이프님의 폭풍칭찬이면 리얼 맛집 인증이죠 ㅋㅋ(내입맛과 상관없이)
판교가 이사 후보지군요 실제 주택가격이 부담스러워 부모님과 합가해서 단독주택 사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육아 부담도 줄이고 ㅎ
판교로 이사지 결정하실때까지 열심히 판교맛집 포스팅하겠습니다
합가 가즈아!!! ㅋㅋㅋ
네잎크로버 찾는 사진 넘 이쁘네요♡_♡

kbaek81님 포스팅을 보고 즉흥적으로 다녀왔는데
와이프가 음식에 매우 흡족해 했습니다. 맛집이 확실한 것이죠 ㅋㅋ

현실적으로 만만치 않아 보이지만 합가도 좋은 방법 같아요. 1층 / 2층을 따로 쓰면 되니..ㅋㅋ
음... 그런데... 왠지 부모님들이 불편해 하실 것 같기도 합니다ㅋㅋ
판교 포스팅 자주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ㅋㅋ

부모님만 괜찮아하시면 나쁘지 않은 옵션이죠 ㅎㅎ 자주 놀러오세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서판교 구경 잘 했습니다.
자연과 도시가 잘 어우러진 곳인 것 같네요.

서판교 저택들..
부러운 면이 있는 곳들이라고 봅니다.

어이구 저 단독주택들 정말 이쁘네요ㅋㅋ
근데 클로버 안에서 놀고있는 아이가 더 예뻐요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판교가 정말 좋아 젔네요..^^*
엔씨건물짓는대 저도 일조 했습니다 ㅎㅎㅎㅎ

동네는 참 깔끔하고 조용하고 좋은데
조금 심심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ㅎㅎ
저도 꽤 일조했죠 ㅋㅋ

맛집 보려고 왔는데, 판교 단독주택이 더 눈에 들어오는것 같아요! 20억이라니..너무 비싸네요 ㅜ.ㅜ
글 잘보고 팔로우 하고 갈게요~ 저도 종종 판교가는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서판교만의 분위기가 있더라고요.
전원생활과 도시생활을 합쳐 놓은 분위기랄까요

저도 친구랑 밥먹고 산책겸 전원주택 단지에 간적이 있는데, 그때 간곳이 muwon님이 소개해주신곳일것 같아요. 한적하고 건물도 이쁘고 좋더라구요.

서판교 엄청 좋군요.
으리으리 단독주택에서 살고 싶네요 ㅎㅎ

부자되세요! ㅋㅋ

20억짜리 전원주택들 ㄷㄷㄷㄷㄷ;;
진심 멋지세요~
이번생이는 저런집은 꿈만꿔야할듯요 ㅠㅠ

왜요~ 인생은 한 방!! 화이팅입니다 ㅋㅋ

판교 역시나 부자동네 답습니다ㅋㅋ

그래도 반포나 압구정 삼성 같은 강남 메인에 비하면 귀여운 수준이더라고요. ㅎㅎ

타운하우스 정말 외관만 봐도 너무 멋지네요.
판교가 요즘 많이 뜨는 곳 아닌가요?
맛있는 음식점까지 정말 완벽한 나들이 다녀오셨네요.^^

예전 분당 잘 나갈 때 어마무시했지요 ㅋ 지금은 분당과 강남 중간정도 수준인 것 같아요

와.. 지역하고 맛집 포스팅 아주 깔끔하게 잘하셨네요. 판교는 아직 저는 제대로 가본적이 없어서 부럽네요. 게임회사 (it)기업도 가보시고.... 부럽습니다. 포스팅중에 언급하신넥슨은 12년전에 제가 신입사원 면접봤던 회사라서 옛날 생각도 나는군요.

한 번 가볼만 해요.
저는 돌아다니는 걸 좋아해서 이곳저곳 많이 다니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당.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