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 동네구경] 서판교 브런치 식당 플랩잭팬트리

in #kr6 years ago

맛있게 드셨다니 다행입니다^^ 와이프님의 폭풍칭찬이면 리얼 맛집 인증이죠 ㅋㅋ(내입맛과 상관없이)
판교가 이사 후보지군요 실제 주택가격이 부담스러워 부모님과 합가해서 단독주택 사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육아 부담도 줄이고 ㅎ
판교로 이사지 결정하실때까지 열심히 판교맛집 포스팅하겠습니다
합가 가즈아!!! ㅋㅋㅋ
네잎크로버 찾는 사진 넘 이쁘네요♡_♡

Sort:  

kbaek81님 포스팅을 보고 즉흥적으로 다녀왔는데
와이프가 음식에 매우 흡족해 했습니다. 맛집이 확실한 것이죠 ㅋㅋ

현실적으로 만만치 않아 보이지만 합가도 좋은 방법 같아요. 1층 / 2층을 따로 쓰면 되니..ㅋㅋ
음... 그런데... 왠지 부모님들이 불편해 하실 것 같기도 합니다ㅋㅋ
판교 포스팅 자주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ㅋㅋ

부모님만 괜찮아하시면 나쁘지 않은 옵션이죠 ㅎㅎ 자주 놀러오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21.28
ETH 3454.2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