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스팀이라는 SNS 블록체인의 가치는

in #kr7 years ago

요즘 스팀의 가격 상승이 무척 가파릅니다.
저는 왜 이제서야 오르느냐 라고 말하고 싶군요.ㅎㅎ

간혹 사람들중에 경쟁 SNS 블록체인의 출현에 대해 염려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 것 같은데 저는 염려 붙들어 매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SNS하면 빼고선 얘기할 수 없는 것들이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몇몇 SNS 들이 있습니다.
비슷한 부분도 있지만 조금씩 서비스 방향이 틀리며 나름 자신의 존재 가치를 입증하며 서비스가 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저는 SNS 블록체인도 여러 서비스가 있어야 하며 어느정도 군을 이루고 있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왜냐면 그 안에서 독보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으면 더 가치가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소셜 블록체인은 몇몇 서비스가 있습니다. steemit, akasha, backfeed, status, synereo 등이 있으며 곧 스팀 기반으로 appics 도 생기겠죠.

저는 이렇게 서로 경쟁적인 서비스 가운데 그래도 현재 스팀잇이 가장 활발하며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봅니다.
특히 appics는 잘 되면 잘 될 수록 스팀의 가치를 상승시켜 줍니다.

곧 smt 관련 프로젝트들도 많이 생겨날 것입니다.

즉, sns 블록체인의 선두주자는 스팀잇일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앞으로의 지금 가격대는 이제 상승의 시작이라고 볼 수 밖에 없습니다.

작년 초쯤에 스팀잇의 글들을 보면 앞으로의 스팀잇이 나가는 방향에 대해 많은 논의가 있었던 글들이 있습니다.
특히 스팀잇에 대기업 같은 기업이 들어와서 광고를 하게 되는 시점이면 앞으로의 가치는 더욱 비교 할 수 없을 겁니다.

그렇다면 지금 스팀잇을 아시는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당연히 좋은 글 많이 써서 올리시고 그리고 스팀이 주춤하거나 횡보 할 때 여윳돈으로 조금씩 모아가시면 저처럼 추후 큰 수익이 될 것입니다.

스팀이라는 sns의 가치는 이제 시작이라고 보여집니다.
가격은 선 반영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즉, 지금은 사람들이 스팀잇에 많은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 시작점이라는 것을 아셨으면 합니다.

대문사진-01.jpg

Sort:  

포스팅 잘 봤습니다..근데 궁금한게있는데 스팀하고 스팀달러 둘중에 어느것을 투자하는게 괜찮을까요? 거래량이 너무 없어서 매수 매도하기가 불편하던데 오늘은 거래량 많네요^^

투자를 하신다면 스팀에 투자를 하시구요. 단기간 수익이 아닌 장기간 보유해서 수익을 크게 내실거면 스팀을 구입 후 이곳 스팀잇으로 옮기신 뒤 스팀파워업을 하셔서 보유하시면 좋습니다. 그러면 글 썼을 때에도 지금 보더 좀 더 좋은 수익을 이곳 스팀잇에서 얻으 실 수 있습니다.

뮤직홀릭님 오랫만의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스팀 대박 났음 좋겠어요.^^

@zzings 님 오랜만입니다.^^ 저도 스팀 대박 나길 바라며 열심히 글 적고 있습니다.
요즘 워낙 이것 저것 챙길게 많다보니 글 적기도 쉽지 않군요.
그래도 눈팅은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감사드리며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맞습니다!! 저도 스팀의 가격 상승은 지금이 시작이라 생각합니다!!
스팀 투더문 가즈아!!!

스팀 투더썬 가즈아~~~~

안녕하세요 뮤직홀릭님, 때가 되면 나타나시는 홀릭님 많이 기다렸습니다요 ㅎㅎ 저도 개인적으로 스팀과 스달이 올해는 좀 더 힘을 받을 것 같다는 생각은 했는데요 오늘 너무 급작스런 상승으로 얼떨떨 합니다. 물론 어느정도 조정기간을 거치겠지만 기세는 정말 10달러도 돌파할 기세네요^^ 이제 가상화폐 투자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스팀과 스달이 된 것 만으로도 정말 홍보효과가 끝내주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앞날도 밝겠지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kimsungmin님. 한해는 잘 시작하고 계신지요..
이게 어떤때 나타나게 되는지 잘 모르겠지만..ㅎㅎ 어쨋든 들쑥 날쑥 합니다.
저도 스팀, 스달이 잘 올라서 좋긴한데..올해 역시 더 잘 달리는 한해가 될 것으로 보여지는 것이 @kimsungmin 님 같은 분들이 많이 계셔서 더 좋아질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구요^^

네 ㅎㅎ 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너무 갑작스런 상승에 어떨떨 하지만 기분은 좋습니다 계속 기대해 봅니다~~^^

아마 당분간 이런 분위기가 자주 연출 될 것 같습니다.
분위기가 스팀에 대해 상당히 좋은 분위기거든요.

대기업에서 실제로 광고를 위해 마케팅 부서 사람이 활동하기 시작하면 상당한 임팩트가 있을 것 같네요. 계정 만들어다가 스팀을 사서 고래 만들고 광고 시 보팅을 때려준다던가 하면 ㅎㅎㅎ

그럼요...예전에 논의가 있었던 부분인데..대기업에서 상품 광고하고 거기에 댓글에 보팅과 스팀 상품 걸고...이런 이벤트가 많이 생기면 스팀의 가치는 더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this is a good friend, indeed lately the price of steam is increasing,
thank you friends have shared.

감사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직장 동료 중 소식이 매우 늦은 동료로부터 스팀잇 얘기를 듣기를 기대합니다!ㅎㅎㅎ

ㅎㅎㅎ...저도 기대 하겠습니다. 그 분이 스팀잇 얘기를 꺼내는 시점이 대박 나는 시점이 될 수 있겠군요.ㅎㅎ 감사합니다.

연말이 지나고 첫 업무일인 오늘 스팀의 급 상승을 보게 되었습니다.
리플은 지난 연말의 끝자락에 급 상승을 보여주었고요.
사실 저처럼 비교적 뒤늦게 블록체인의 세계에 발을 담근 사람들에게 상대적으로 절대 가격이 낮은 화폐들은 관심가지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부분이 분명히 있는 것 같습니다. 조금만 올라도 당장에 이익을 경험하게 될 테니까 말이지요.

얼마전부터 암호화폐에 대한 규제 및 이슈가 계속 나오면서 기존의 주류 화폐들에 (예를 들면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쉬, 이더 등) 대한 막연한 불안감, 당면한 감소 및 정체 현상이 비용은 낮지만 비교적 안정된 화폐를 찾게한 결과는 아니었을까 생각해 보게 됩니다.

그런 상황인 만큼 당분간 두 화폐의 지속 또는 상승은 계속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매우 주관적인 바람으로, ㅎㅎ 하게 됩니다.
특히 스팀의 거래량이 지난달에 비해 크게 오른것이 주목 되는 점 임과 동시에 기대하게 만드는 부분이네요.

요즘 재미 있네요.

스팀의 가치는 결국 스팀잇의 발전에 달려 있다고 봐 집니다. 저도 그렇게 오래된 것은 아니지만 제가 처음 스팀잇에 들어올 때 보다 더욱 발전되는 모습과 사람들의 유입, 그리고 슬록체인 시장에서의 입지 등이 더욱 좋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렇기에 앞으로 더욱 스팀의 가치는 높아질 것입니다.
특히 뜬구름 잡는 블록체인이 아닌 실 적용되고 있는 블록체인으로써는 거의 유일하다고 보여지는 부분이기에 지금부터라도 수량을 늘려 가시면 앞으로 더욱 좋은 포트폴리오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잘 읽었습니다ㅎㅎㅎ 스팀 가즈아!

네 올해엔 스팀이 가즈아 될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50.79
ETH 3415.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