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뮤직홀릭]제가 활동하는 코리오스와 EOS 기반 교육 플랫폼 Carmel(Carmel.io) 카멜과 커뮤니티 파트너로 등록 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네..역시 주말 보내시고 계시겠죠?
이제 정말 긴 터널을 빠져나가기 직전이군요.
보유하신 분들 정말 수고가 많으셨던 것 같습니다.
저도 무엇보다 스팀잇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길 희망해 봅니다.
멋진 주말 보내시구요^^

Sort:  

네 ㅎㅎ 이번 주말은 외로운 주말이네요^^ 감사합니다~~

아..이런..제가 함께 해드릴 수도 없고..안타깝군요.

아 네 ㅎㅎ 와이프는 한국가고 아들은 캠프가서 이거 혼자 있는 시간이 거의 처음이라 기분이 좀 묘 합니다^^ 마음만으로도 충분하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007.44
ETH 259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