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최고가 경신한 비트와 불금, 우리의 마음은...

in #kr7 years ago (edited)

비트가 4,750$를 찍고 현재 소폭 하락하여 4,680$선 정도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비트가 최고가를 경신하면 모두들 기뻐해야 할 이 타임에 불금때마다 느닺없이 찾아오는 하락에 대한 학습효과로 인해 여러 사람들이 불안해하며 현금화 하는 사람들이 늘었습니다.
라이트코인이 두드러지게 움직이고 있으며 TRIG Token (TRIG)이 160% 라는 어마 무시한 상승을 보이는 반면 나머지 코인과 토큰들은 지금의 심리를 반영하듯 관망과 소폭 하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은 그래프 보다는 사람의 심리가 우선되는 상황입니다.
특히, 지난번 대 폭락 사태에 대한 후유증이 아직 가시지 않았기 때문이죠.
그 진원지에는 골드만 삭스로 대입을 하기도 하지만...

과연 어떻게 진행이 될 지 저도 궁금하고 불안해지기는 마찬가지 입니다.

바램이 있다면 이 불안이 오히려 안정적인 횡보나 소폭 상승으로 진행되어 좀 더 안정적인 시장의 요건이 갖춰지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아직 비트코인의 이슈는 11월 경에 있어서 그 이슈가 지금 분출 되진 않을 것 같으며 지금은 골드만 삭스의 과거 발언과 금요일 마다 반복된 하락장, 그리고 최근 올라간 부분에 대한 불안 심리가 반영된 움직임이 크다고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BTC가 4,610~20$ 사이에서 다시 반등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지금은 불금을 안전하게 보내려는 심리가 좀 있어서 하락은 예상되는데 폭락의 기운까지는 못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물론 그 사이까지 안가는게 더 좋겠죠.

여러분은 지금 어떠한 자세로 임하심니까?

저점에서 들고 계신분들이라면 오히려 들고 계신게 좋을듯 하지만 최근 입성한 분들은 불안한 부분들이 많이 있을 것 같습니다.

염려되는것이 이 기운을 세력들이 이용해 먹을지가 관건입니다.
세력들이 이 기운을 이용하면 얼마든지 저점 매입을 할 수 있는 상황이기 때문이죠.

개인적으로는 일단 홀딩으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아직, 급락할 포인트는 아니라는 생각 때문입니다.
그리고 보유 금액이 좀 되는 상황이어서 문제도 생길것 같구요.

어쨋든 이번 주말도 안정적으로 잘 넘어가길 바래 봅니다.


여담 : 한 3주전에 미국에 있는 지인에게서 라이트코인을 연말까지 꼭 많이 담아 보라는 추천을 받았습니다.
사실, 그때 이런 얘길 들었다 포스팅을 할까도 생각을 했습니다.
왜냐면 말이 나온 진원지가 우리나라 3등안에 드는 대기업에서 이쪽에 관련 업무를 보는 파트쪽에서 나온 말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좀 담아놓아볼 까 하다가 500 LTC 정도 구입했었는데 지난번 상승때 이익실현을 했습니다..
연말까지 들고 있어라는 말을 기억해야 했는데...좀전에 올랐던거로 만족했으니 말이죠...

여담이었습니다.

글 적자 마다 비트코인이 다시 반등하는 군요. 계속 잘 이어지면 좋겠습니다.

대문사진-01.jpg

요즘 왜이렇게 외국 애들이 많이 들어오죠? 전 영어로 쓴 적이 없는데..ㅎㅎ

Sort:  

저는 비트를 들고있다가 잠시 내려놨을때 너무 올라버려서 조정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ㅜㅜ

한가지 질문드려도 될까요?

거래소를 이용하여 스팀을 구매하려 한다면 비트코인이 내렷을때 구매하는 것이 더 많은 스팀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인지, 아니면 큰 상관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볼때는 지금 정도가 많이 내려와 있는 시점이라고 봅니다. EOS가 상승하기 전까지는 지금 정도에서 왔다갔다 하지 않을까 싶군요. 그렇다면 상대적으로 비트가 좀 더 쌀 때 비슷한 수량을 구입할 수 있으면 좋겠죠.
그리고 주로 비트로 구입할 때가 좀 더 저렴하긴 합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musicholic님 ^^ 현질을 해야겠어요! ㅎㅎ

수익을 실현하셨다니 축하드립니다.^^ 어찌 되었든 잃지 않으셨으니 성공하신거죠 ^^ 어떤 투자든 자기의 마인드 컨트롤이 가장 중요하다고 봅니다. 꾸준한 운동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이 들고요^^ 불안하신 분들은 잠깐 생각을 접고 조깅이라도 조금하고 오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하,,감사합니다. 그렇지 않아도 오늘은 차를 두고 대중교통으로 걸어서 출근을 했답니다.^^
감사합니다.

가상화폐관련 좋은 포스팅 많이 해주시는군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그런가요?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트코인 덩치가 어마어마하게 커졌군요...
다른 코인들도 고속 상승하길 바래봅니다^^

많이 커졌죠...앞으로 계속 커질거라 봅니다.
내년이나 그 후년 사이 정말 10,000$를 갱신하지 않을까요? ㅎㅎ

재미있는 게시물,이게 정말 도움이 오늘, 왜냐하면 나는 최신 업데이 트를 확인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고마워.

나두 고마뷔~~~

아 그러셨군요.. 참 분위기는 나쁘지 않은것 같은데.. 정말 현실적으로는
수익을 내는 부분이 만만치는 않습니다 ㅎㅎ 저도 이번 주말 잘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이더에 담아 둘것을 여기저기 뿌린게 많네요
ㅋㅋㅋㅋ 좋은 말씀 항상 감사합니다^^ 라이트도 좀 있긴 했지만 지난번에 다 정리를 해 버렸네요 ㅎㅎ 역쉬나 입니다~~

저는 코인계통, 익명성 코인, 플랫폼 계통 쪽으로 나눠서 투자하는 편인데 특히 플랫폼쪽은 길게 보고 저점에서 쭈욱 들고 가려고 합니다.^^ 나머지는 상황 대응용이구요.

아 정말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시고 투자를 하시는 군요.. 흠 하나씩 배워나가야 할 듯 합니다. 머리만 아픕니다~~ t.t

투자를 하다보면 위 계통쪽으로 흐름을 가지고 돌아가면서 상승을 하는 분위기가 종종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2:2:4 정도로 저는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개별적인 급 분위기에 맞춰 잘 못 들어가면 내가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오르는 상황이 연출 될 수 있기 때문이죠. 내것이 아닌것에는 마음을 두지 않는 것도 투자를 하면서 필요한 부분인것 같습니다. 워낙 많은 코인들이 있기에 모두 다 들어갈 순 없으니까요.^^

네 맞는 말씀이십니다. 소액으로 한달 돌려가면서 배운 부부이 있다면 지금 말씀 하신 부분이네요. 정말 꼭 집어서 말씀해 주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눈에띄는 손실없이 한달간 조금씩 코인을 알아가고 배웠던 것 같습니다.
이제부터가 중요할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가상화폐의 상승!! 지속적 응원합니다 ㅎㅎ

저도 같이 응원합니다^^

👍👍👍👍👍👍👍👍

THANKS~~! 그렇지만 넘 성의가 없어서 보팅은 못해줌

your welcome my friend😉😉

thanks!!! 그렇지만 넘 성의가 없어서 보팅은 못해줌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723.46
ETH 3353.6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