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뮤직홀릭]최고가 경신한 비트와 불금, 우리의 마음은...

in #kr7 years ago

아 그러셨군요.. 참 분위기는 나쁘지 않은것 같은데.. 정말 현실적으로는
수익을 내는 부분이 만만치는 않습니다 ㅎㅎ 저도 이번 주말 잘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이더에 담아 둘것을 여기저기 뿌린게 많네요
ㅋㅋㅋㅋ 좋은 말씀 항상 감사합니다^^ 라이트도 좀 있긴 했지만 지난번에 다 정리를 해 버렸네요 ㅎㅎ 역쉬나 입니다~~

Sort:  

저는 코인계통, 익명성 코인, 플랫폼 계통 쪽으로 나눠서 투자하는 편인데 특히 플랫폼쪽은 길게 보고 저점에서 쭈욱 들고 가려고 합니다.^^ 나머지는 상황 대응용이구요.

아 정말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시고 투자를 하시는 군요.. 흠 하나씩 배워나가야 할 듯 합니다. 머리만 아픕니다~~ t.t

투자를 하다보면 위 계통쪽으로 흐름을 가지고 돌아가면서 상승을 하는 분위기가 종종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2:2:4 정도로 저는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개별적인 급 분위기에 맞춰 잘 못 들어가면 내가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오르는 상황이 연출 될 수 있기 때문이죠. 내것이 아닌것에는 마음을 두지 않는 것도 투자를 하면서 필요한 부분인것 같습니다. 워낙 많은 코인들이 있기에 모두 다 들어갈 순 없으니까요.^^

네 맞는 말씀이십니다. 소액으로 한달 돌려가면서 배운 부부이 있다면 지금 말씀 하신 부분이네요. 정말 꼭 집어서 말씀해 주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눈에띄는 손실없이 한달간 조금씩 코인을 알아가고 배웠던 것 같습니다.
이제부터가 중요할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03.45
ETH 2594.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