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EOS (이)제가면 (오)지않을 (스)타트"

in #kr7 years ago (edited)

EOS 제가면 지않을 타트

EOS를 어제(201-01-17) 1만원 선 위아래에서 추매를 단행했던 사람들은 앞으로의 시간에서 아주 좋은 기회를 포착한 분들이 되실 겁니다.

어제 거래 시장이 하락을 하면서 어느정도 바닥을 다질때 메일 하나가 왔습니다.


내용은 BLOCK.ONE(EOS 운영 회사)과 TOMORROW BLOCKCHAIN OPPORTUNITIES( "TomorrowBC")이 함께 EOS 발전을 위한 투자 기금을 조성한다는 것입니다.
지난번 밋업에서 말했던 BLOCK.ONE의 EOS VC 파트너십 프로그램의 첫번째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여기 언급된 "Eric Schmidt(에릭 슈미트)"

바로 전 구글 CEO 이자 구글을 관리하는 알파벳의 전 의장이었죠.
이 분의 회사인 "Tomorrow Ventures" 에서 " "TomorrowBC"를 관리 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 "Eric Schmidt(에릭 슈미트)"는 "이 새로운 기술로 인해 생겨날 수 있는 가능성은 엄청날 것으로 보며 이 신 기술의 개척자들이 우리를 어디로 끌고갈지를 알게 되어서 무척 기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Eric Schmidt(에릭 슈미트)"의 영향력도 크지만 이러한 구글과의 연관된 움직임이 앞으로 EOS가 원래 나아가고자하는 모토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칠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지난번 포스팅에서 언급한 EVERIPEDIA(에버리피디아:IQ)에 대한 부분도 중, 단기적 좋은 호재꺼리라 여겨 집니다.
EOS 드랍선물 EVERIPEDIA(에버리피디아:IQ)의 에어드랍과 소개

앞으로 BLOCK.ONE이 또 어떤 파트너들과 일을 진행해 나아갈 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큰 사업을 하려면 자금도 빵빵해야 합니다.
BLOCK.ONE은 많은 자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그것을 EOS 발전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약속했으며 그렇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EOS Dawn 3.0 도 곧 발표가 될 것입니다.

이제 EOS는 팔기 위해 있는게 아니라 모아두기 위해 있어야 하는 포트폴리오 임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첨부
[TomorrowVentures]

https://twitter.com/tomorrowvc
http://tomorrowvc.com/privacy-policy/


중앙일보 뉴스에서의 소식
블록체인 SW업체 블록원, 투모로우비씨와 '이오에스(EOS)' 혁신 파트너쉽 체결

Sort:  

기술 좋고 자금 빵빵하면 놀라갈 일만 남았죠..저도 조금씩 사고 있습니다.

네..저도 용돈 생길때 마다 조금씩 사고 있습니다.
잘 기대해 보죠^^ 올해 정말 좋은 소식들이 터져 나올것으로 기대해 봅니다.^^

ICO 1차 부터 시작해 투자하다가, 2.9찍고 내려오길래 더이상 못사겠다 했는데... 이번에 기회를 주길래 주었네요 ^^

그러셨군요.
저도 조금 추매 했습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Here's $20 for supporting Steemit.
Just click the link to Join Monetize Coin

https://monetizecoin.com/?ref=5a566f9c2e4cd

최소 5000개 이상, 연말까지 가져갈 생각입니다^^

와...좋은 투자시네요. 저도 지속적으로 늘려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어제 오늘 저도 추매를 했답니다.^^

어제밤에 공포가 오늘 해소되어 참으로 다행입니다.
저도 어제 6달러까지 보고 7500 추매걸었는데... 안됐더군요.. ^^;;
기뻐해야하는건지... 슬퍼해야하는건지...
어쨌든 이오스 앞으로 꽃길만 걸을거 같네요~ ㅋㅋ

어휴 .... 그 정도며 자금이 ㅎㄷㄷㄷㄷ 인데요 ㅋㅋㅋㅋㅋ

네..어떻게 보면 지금이 추매할 수 있는 타이밍인 것 같구요. 개인적으로는 이더리움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방향으로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 정부의 일이라던지 이제는 온 국민이 다 아는 가상화폐의 방향성은 포텐만 터지면 @lcs4you 님 같이 투자한 분들이 추후 큰 보람을 느끼는 시간이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그제 어제와 같은 시간을 잘 넘기셨으니 말이죠...^^ 성투를 기원합니다.

이틀동안이 마지막 바겐 세일이였나봐요 ㅎㅎ 10000원대에서 줍줍했는데 기분이 좋네요 ㅎㅎ

너무 잘 하면셨네요...저는 오늘도 12,700원 대에서 줍줍 했습니다.
전 그냥 용돈 생기면 그때 그때 줍줍하고 있습니다.^^

파는 코인이 아니라는 의견에 강하게 동의합니다^^ 올해는 무척 기대되는 한해군요 ㅎㅎ 하락장에 혹시 추매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네 이오스는 아직 ico도 안 끝났기에 팔면 안되죠.
개인적으로는 ico끝나는 시점부터 시작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벌써 팔면 나중에 후회가 많아지지 않을까요?ㅎㅎ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오스의 비전은 믿고 있지만...행정가들의 아집이 안타깝습니다.ㅠㅠ

저는 EOS가 어떤 감정적인 이끌림 보다는 기술적으로 인정받을 수 밖에 없는 것을 확신하기에 투자를 단행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부분을 투자하시는 모든 분들이 함께 공감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소식이네요 이오스는 블록체인 기술을 현실 생활 시스템으로 구현하여 보여주는 혁신적인 사례가 될것입니다

네 저도 기대하는 것이 그저 블록체인의 기본적인 블록의 개념을 떠나서 EOS가 블록체인으로써 일상 생활의 적용이 가능하며 실현이 되는 것을 기대하고 투자하고 있습니다.
@dreammak님 말씀처럼 그런 사례가 많이 나오길 응원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586.53
ETH 2392.96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