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EOS의 빗썸 시세와 매수 포인트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사진-01.jpg

안녕하세요. 뮤직홀릭입니다.

현재 빗썸의 EOS 시세는 8,700원 선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볼 때 현재의 가격대가 시장이 더 급하게 하락을 하지 않는다면 저점 부근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코프가 현재 역프로 -8%~-9% 사이를 왔다갔다 하고 있습니다.
이게 빗썸 출금 지갑이 안열려서 그렇거니와 입금 계좌가 완전히 오픈 안된 상태여서 더 그런것 같습니다.

볼때 8,000원선 위 지점이면 그래도 충분히 좋은 저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부터라도 분할 매수로 들어가면 시장이 어느정도 회복될 때 좋은 수익을 누릴 수 있는 지점으로 보여집니다.

물론 아직 시장이 완전히 회복되질 않아서 불안한 부분도 있겠지만 분할 매수로 담으시면 리스크도 적게 담을 수 있을 거라 보여 집니다.

어떻게 보면 지금 빗썸의 EOS는 기회라고 보여집니다.
개인적으로는 비트가 더 급하게 하락을 하진 않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미 아주 많은 매도 물량이 소화가 되었고 매도 물량도 조금씩 줄어 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비트코인 마진 비율도 숏에서 롱으로 많이 늘었습니다.
[비트코인 마진비율]

EOS 같은 경우는 롱 비율이 엄청 높군요. 그만큼 오를거라는 기대 심리가 크고 시장이 회복만 되면 가파르게 오를 것 같습니다.
[EOS 마진비율]

그리고 현금 입금 계좌가 없으신 분들은 비트나 다른 코인으로 빗썸에 넣은 후 EOS를 매수 하시면 기본으로 10% 이상은 이익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비트랑 이더 등 대부분의 코프는 사라진 상태 입니다.

그렇지만 EOS 만 역프로 남아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볼 땐 지금 EOS를 분할 매수 한다면 추후 정말 좋은 기회였음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시장이 다시금 꼬라 박는 다면 어쩔수 없지만 그래도 지금 이상은 얼마든지 갈 수 있을 거라 봅니다.
비트코인이 7,700달러 정도 이하로 더 내려가지 않은다면
EOS 매수를 생각 하시는 분은 지금부터 분할 매수로 들어가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빗썸에서의 EOS 에어드랍 문제]
EOS 에어드랍으로 빗썸에서 EOS 구매를 꺼리신다면 에어드랍 공지가 나올 때 다시 비트나 이더, 리플 등으로 매도후 출금 지갑이 있는 다른 거래소로 전송합니다.
그럼 빗썸에서 매도한 코인으로 새로운 거래소로 들어가서 다시 EOS를 매수 하시면 됩니다.
물론 이때 약간의 편차는 생기겠지만 지금의 수익이 더 크지 않을까 싶습니다.

빗썸 EOS 매수(시세차익을 위해) -> 에어드랍 공지때 비트,이더 등 다른 코인으로 매도 -> 다른 거래소 전송 -> EOS 구매 -> 개인지갑 전송
@rokyupjung 님께서 문의 주셔서 추가로 남겨 봅니다.

Sort:  

출금만 되었다면ㅠㅠ

항상 사야지 하는 것 보다 조금 더 사다보니, 계속되는 하락장에 현금이 금방 바닥나네요.ㅎ

현금이 가장 큰 리스크 입니다.ㅎㅎ

글 보다보니 7700이 깨졌어요 으헝헝

아 정말 이오스만 역프가 꼈네요 ㅎㅎ 역시 코인판은 아무도 모르는게 맞는듯합니다! 전 이미 이오스는 내 포트에 있어서..^^

그러시군요^^
저도 현금만 좀더 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이오스 추매 타이밍이란거에 격하게 동감합니다 ㅎㅎ 하지만 이미 계속 된 추매로 현금이 ㅠㅠㅠㅠ

ㅎㅎ...역시 현금 부재가 가장 큰 리스크죠..ㅋ
저도 무척 아쉬워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글 자주 보겠습니다 :)

네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저는 제 포스팅에 댓글 남겨 주시면 거의 팔로우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글 보고있습니다~

네 감사드립니다. 부족하지만 잘 봐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빗썸에 203개 바이낸스에 202개 있는데 바이낸스 리플로 바꿔서 빗썸에 넣고 있습니다 대충 이오스가 20개 정도 늘어날것 같네요 역프이용방법을 모르고 있었는데 글 읽다보니 방법이 생각났습니다^^! 보팅!보팅!

그러시군요...이런 재정 거래는 수량 늘리기에 아주 좋은 기회라고 봅니다^^

빗썸에서 입금확인빨리해주나요 ? 이게 가장 큰리스크라고 생각해서요.

리플로 하니까 입금은 10분 정도 걸려요^^ 원래 더 빨라야 하긴 하는데 빗썸 욕나옴 ㅎ

친구의 기대에 따라 내 친구가 계획에 무엇이 있는지를 희망하는 게시물을 게시합니다.
나는 upvote하고 resteem ...

안녕하세요 뮤직홀릭님, 생각보다 좀처럼 살아나고 있지는 않네요.. 정말 총말만 있으면 더 들어가고 싶은 충동이 드는 흐름입니다 ㅋㅋ 어디까지 왔다리 갔다리 할 지 모르겠지만 이제 슬슬 올라와주었음 하는 마음이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네..아마 횡보가 좀 갈 겁니다...그렇지만 또 알 수 없는 판이죠.
저도 이젠 현금 부족이 좀 아쉽습니다.
금주를 지나면서 좀 더 명확한 방향성이 나올것이라 보고 있습니다.
역시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구요...^^

네 ㅎㅎ 그때까지 묵묵히 기다려 봐야 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44.89
ETH 2608.1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