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뮤직홀릭]EOS의 빗썸 시세와 매수 포인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뮤직홀릭님, 생각보다 좀처럼 살아나고 있지는 않네요.. 정말 총말만 있으면 더 들어가고 싶은 충동이 드는 흐름입니다 ㅋㅋ 어디까지 왔다리 갔다리 할 지 모르겠지만 이제 슬슬 올라와주었음 하는 마음이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Sort:  

네..아마 횡보가 좀 갈 겁니다...그렇지만 또 알 수 없는 판이죠.
저도 이젠 현금 부족이 좀 아쉽습니다.
금주를 지나면서 좀 더 명확한 방향성이 나올것이라 보고 있습니다.
역시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구요...^^

네 ㅎㅎ 그때까지 묵묵히 기다려 봐야 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45.81
ETH 2420.3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