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내일부터 상장되는 "카르마"코인, 그리고 몰리는 코인링크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사진-01.jpg
우선 "카르마(KRM)"라고 들어보신 분들도 많이들 계실 겁니다.
잠시 소개를 하자면

신뢰를 기반으로 하는 미래의 경제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개인간 (P2P) 평점 (Scoring) 과 국경을 초월한 금융거래.
어떤 자산이든, 어떤 담보든, 제한 없는 금리로.
신뢰를 기반으로하는 전세계적인 커뮤니티 조성.
인데 희망의 내용대로 될 지는 또 시간이 지나봐야 알겠죠.

핵심은 미래 금융과 관련된 것입니다.
프리세일은 이미 작년 12월에 다 끝났으며 프리세일을 아주 성공적으로 마감했습니다.

특히, "100% 합법적인 Token Sale
걱정하지 마세요, 미국도, 중국도 Karma [카르마] 는 100% 합법 입니다."
라고 알리고 있습니다.

사이트는 https://tokensale.karma.red/kr/ 이며 백서랑 잘 되어 있으며 또한 우리나라에 많은 중점을 두고 있는게 좋은 포인트 인 것 같습니다.

특이하게도 해외 거래소가 아닌 내일(9일) 우리나라의 중소 거래소인 코인링크에서 세계최초로 상장이 되어 거래가 이루어 집니다.

몇군데 찾아보니 카르마 팀이랑 코인링크 팀이랑 친분관계가 있는 듯 해 보입니다.
참고로 요빗에서 거래되고 있는 것이랑은 다른 코인이니 혼동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현재 코인링크(https://coinlink.co.kr)는 접속이 안되고 있습니다.
즉, 벌써 사람들이 몰린다는 것이죠.

내일 코인링크에 접속해서 카르마 지갑을 생성하면 100KRM 을 이벤트 선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점은 아주 좋은 이벤트 인 것 같습니다.

내일 카르마 시세가 어떻게 형성될 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내일은 많은 상승이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제가 이 포스팅을 올리는 이유는 앞으로 좀 더 지켜 보면서 관심을 가져도 좋지 않을까 하는 이유입니다.
내일은 초기에 진입하면 단타 수익을 거둘 수 있겠지만 잘못해서 늦게 타게 되면 고점에 물릴 수도 있으니 유망한 코인이 될 것이라면 잘 지켜 보다가 들어가도 나쁘지 않을 것으로 보여 집니다.

추후 카르마와 관련된 좋은 소식이 생기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제 일찍 알려 드린 코빈후드 거래소의 COB토큰이 하룻새 많이 올랐네요.
지금도 개인적으로는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관심가져도 될 부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역시 이것도 잘 지켜 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Sort:  

네 본적이 있는 코인이고 이름도 특이해서 저도 주시중이었는데 정보 고맙습니.다

네 그러셨군요. 이름을 잘 짓긴 했네요.
저도 주시를 좀 해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빗썸에서 리플런칭 초기에 무슨일이 일어났었는지 감안하고 들어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네...내일 진입은 좀 리스크를 안고 들어 갈 수 도 있기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 보면 좋을 듯 합니다.

정말 다양한 코인이 있네요. 많이 배워 갑니다.

아..코인은 현재 무척 많습니다. 너무 너무 많죠. 그래서 잘 알고 들어 가는게 필요할 듯 합니다.

안녕하세요 뮤직홀릭님, 아~~ 또 가나요 ㅋㅋㅋㅋ 제가 귀가 좀 얇아서요 ㅎㅎ 그래도 소액이라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발빠르게 cob 도 좀 들어가서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저 역시 단타 보다는 그냥 eos 처럼 쭉~ 묵혀둘 생각이라서요^^ 감사합니다~ 활기찬 한 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아...@kimsungmin님...이건 아직 들어가는 건 좀 그렇구요..추후 지켜 봐도 들어갈 타이밍 있을 것 같습니다. 이건 그때 알려 드리죠^^
물론 내일 이후 계속 달릴 수는 있겠지만 내일 들어가는 것은 리스크가 큰 것 같으니 좀 두고 보시고 지갑만 개설해서 이벤트 수량만 받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거 추천을 드리자면
괜찮습니다. 저도 좀 들어가 있는데 앞으로 전망도 괜찮습니다.
아직 상장된 곳이 많이 없어서 더 유리할 것 같습니다.
거래소는 https://www.cryptopia.co.nz/
인데 조금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정말 이러다가 거래소가 너무 많아져서 저에게는 너무 헷갈리네요 ㅋㅋ 그래도 추천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미뤄왔던 크립토피아도 가입을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Coin amazing.. 👍

어메이징한 코인이 될건지 관심을 가지고 있음.

예, 당신의 친구는 동전 애호가입니다.

텔레그램을 보면... "코인링크가 카르마 상장을 기회로 도약하겠다고 단단히 마음먹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트론 - 코인네스트를 생각하는 듯 합니다...) 포스링크 주식도 이 때문에 오늘 다시 상승했다고 하고요.

저는 소문은 소문일 뿐 이라 생각하지만요^^

네 현재로써 시작 분위기는 잘 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관심을 끄는데에는 성공을 한 듯 하구요.
그래도 지켜보는게 좋을 듯 싶군요. 감사합니다.

지켜보면 재미있을 듯 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정말 코인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덕분이 많이 공부하고 찾아보게 되는군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ㅎㅎ..관심이야 많죠. 그래야 좋은 수익도 얻을 수 있으니까요.
틈틈히 찾다 보면 좋은 코인들 발견 할 수 있을 겁니다.
역시 노력밖에는 없는 것 같습니다.

와..꿀정보가 ㅎㅎ
좋은 소식 열심히 받아보기 위해 업보트, 팔로우 하고 가요 :)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저도 포스팅한 보람이 있군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80
ETH 3460.6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