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뮤직홀릭]내일부터 상장되는 "카르마"코인, 그리고 몰리는 코인링크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뮤직홀릭님, 아~~ 또 가나요 ㅋㅋㅋㅋ 제가 귀가 좀 얇아서요 ㅎㅎ 그래도 소액이라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발빠르게 cob 도 좀 들어가서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저 역시 단타 보다는 그냥 eos 처럼 쭉~ 묵혀둘 생각이라서요^^ 감사합니다~ 활기찬 한 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Sort:  

아...@kimsungmin님...이건 아직 들어가는 건 좀 그렇구요..추후 지켜 봐도 들어갈 타이밍 있을 것 같습니다. 이건 그때 알려 드리죠^^
물론 내일 이후 계속 달릴 수는 있겠지만 내일 들어가는 것은 리스크가 큰 것 같으니 좀 두고 보시고 지갑만 개설해서 이벤트 수량만 받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거 추천을 드리자면
괜찮습니다. 저도 좀 들어가 있는데 앞으로 전망도 괜찮습니다.
아직 상장된 곳이 많이 없어서 더 유리할 것 같습니다.
거래소는 https://www.cryptopia.co.nz/
인데 조금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정말 이러다가 거래소가 너무 많아져서 저에게는 너무 헷갈리네요 ㅋㅋ 그래도 추천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미뤄왔던 크립토피아도 가입을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