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시흥시립합창단 어린이 합창축제 음향 감독일을 하며^^

in #kr6 years ago (edited)

IMG_5602.JPG

안녕하세요. 뮤직홀릭입니다.
오늘은 시흥시에 일이 있어서 오전부터 일을 보고 있습니다.
시흥시립합창단과 함께하는 어린이 합창 축제라는 행사인데 전 방송실에 음향 감독일로 와서 음향 체크하고 마이크와 콘솔 운영해주러 왔습니다.
시흥시에 있는 ABC행복학습타운 ABC홀이라는 곳인데 관공소 홀은 음악 공연보다는 강연에 더 어울리는 곳이어서 이런 행사에 음향 일로 오면 참으로 어렵습니다^^
20180707_160448.jpg

20180707_160705.jpg

20180707_160506.jpg
이 행사는 시흥시의 초등학교에 시립합창 단원들이 한 학기동안 합창 수업을 나가 지도하며 배웠던 음악들을 발표하는 자리인데 모두들 준비를 잘해서인지 음악도 재미있고 밝은 애들의 모습에 저도 즐거운 맘으로 음향 일을 보게 됩니다.

오늘은 이 일로 주말 하루를 보내게 되는군요.
스팀잇 여러분들도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아이들과 일하시다보면 밝고 젊은 에너지를 많이 받으실거 같아요. 주말에 일하시는거만 빼고, 부럽습니다 ㅎㅎ

아이들 행사다보니 조금도 조용한 시간이 없네요.
말씀대로 주말에 일하는 것 빼고는 너무 좋았답니다^^

아이들의 밝은 모습 보면서 힐링이 될 것 같네요 ㅎ

네..실은 작업하느라 애들이랑 가깝게 있진 못했답니다.^^
그래도 아이들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참 좋았죠.

홀릭님의 이런 생활속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천사들의 목소리에 음악을 책임 지셨군요~^^

그러게요 너무 코인 얘기만 많이 하다보니 이런 얘기는 오히려 글 적는게 어설프군요.
자주 이런 얘기들을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와우!!! 저는 행사때 음향하시는 분들이 참 멋있더라구요 ㅎㅎㅎ

ㅎㅎ..감사합니다.
힘들어용~~~

아이들과 함께하는 것은 항상 에너지가 넘치지요 고생하셨습니다~

에너지가 넘치기도 하고 고갈 되기도 하죠..ㅎㅎ
감사합니다.

뮤홀님 일상 포스팅은 처음 접하네요~~~
멋잇어요! 아이들과 즐거우셨을거라 생각해ㅡ봅니다 ^^

그러게요..저도 어색하군요.^^
그래도 종종 적어보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디와 일치하는 삶을 살고 계시는군요! 주말 잘 보내세요!

가능한 음악속에서 살고 싶어 하는 1인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무대를 빛낼 수 있도록 뒤에서 작업(?)을 해주셨군요!ㅎㅎ

네..맞습니다. 뒤에서 작업을 하는 것이죠.
숨은 곳에서..하지만 방송사고가 나면 모든 책임을 져야하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06.08
ETH 2615.5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