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사업은 어떠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식용곤충 귀뚜라미 사육

  • 귀뚜라미 1차 구매 300마리, 내일 600마리 추가 배송 예정

  • 초기 사육수 900마리 귀뚜라미로 시작 계획

  • 귀뚜라미 300마리 당 12,000원

  • 약 500마리 암 귀뚜라미 1개월마다 마리당 300개 번식. 따라서 1개월 후 약 15,000마리 증가 예정
    2개월 , 3개월~~~~ 시간이 흐르며 기하급수적으로 귀뚜라미 개체 수 증가. 산술적으로 대략 계산을 해보니 개체수 증가 속도가 어마어마 하군요. 에어드랍 받으며 코인 갯수 늘리듯 늘려나갈 예정.

  • 단백질 60% 이상, 지방, 불포화지방산 등 영양성분과 함께 숙취해소 및 간 보호 효과가 입증되었다고 하는군요. 미래 신수종 사업이라고는 하는데, 시장 개척에 쉽지는 않을것 같습니다만, 점차 시장이 열리는 추세로서 초창기 비트코인 구입한다는 마인드로 접근하려고 합니다..

  • 암호 화폐 투자와 함께 식용귀뚜라미 투자 소액으로 한번 시험삼아 해보려고 하는데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지....ㅎㅎㅎ

  • 아래 사진은 집에서 키우는 식용귀뚜라미 사육 시설이구요, 300마리 있습니다. 먹이주면서 지켜보니 그동안 많이좀 컸네요....

  • 집에다 이거 놓고 키우는데 집사람이 아주 난리가 났네요.....당장 집에서 쫓겨나게 생겼습니다. 도저히 집에서는 못할거 같고, 조만간 작은 하우스 간이시설이라도 만들어서 옮겨 놔야 할것 같습니다....

스팀잇 회원 여러분, 모두들 성투하십시요.

Sort:  

화이팅입니다~
귀뚜라미 키우는 얘기 계속 해주세요~
팔로합니다

와 저도 어렸을 때 귀뚜라미 키워봤는데 밤에 집단으로 울어버리면 멜로디가 아니라 소음으로 변하더라구요ㅠㅠ 집에서 대량 사육하기에는 소음때문에 아주 애매한 것 같아요. 잘 보았습니다.

귀뚜라미 대단한 번식력을 가지고 있군요...
아무래도 집에서 사육을 한다는건 좀 무리인 듯 합니다
조용한 시골 하우스에서 대량으로 번식을 시켜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귀뚜라미이야기 너무 신선하지만 장수풍뎅이 반강제로 아이때문에 키웠다가 날아다녀 기겁했다는..
와이프분이 정말 선하시네요..

ㅎㅎ
저도 귀뚜라미 한번 키워봐야 하나요.ㅎ

대단하십니다.!! 집에서 이런 작업을 하고 계시다니!! 뭔가 신기하네요. 이렇게 곤충 기르는거 처음보는것 같아요..화이팅 합니다.!

👨 가정집에서 가능 할까요? 성투되시길! 지켜볼게요~

아놔 부인님이 조금 싫어하실만한거같아요 저 사육장이 터지기라도 한다면...
그치만 보는 입장에서는 재밌네요! ㅋㅋㅋ 시끄럽진 않나요? 귀뚤귀뚤..

귀뚜라미 복리효과인가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603.60
ETH 2628.3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