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Transaction broadcast error 오류 해결 어떻게 해야하나요?

in #kr5 years ago (edited)

1556599305995.jpg

스팀 송금이 안되네요 ㅠㅠ..
방법 아시는분 있으시면 공유부탁드리겠습니다!

Sort:  

저도 아는게 없어서 ㅠㅠ

방법을 어서 찾아봐야겠네요 ㅠㅠ..

RC 가부족해서그런것이아닐까요

100.00%
80M 이면 충분한거 아닐까요 ㅠ 포스팅이랑 댓글 다 되는데, 스팀전송,파워업, 비번 변경, 오너키,액티브키 활성화가 안되고 있네요... RPC error

로그아웃하셧다가 재로그인해보심이어떠실지용

로그인은 참 잘되는데.. 이거 잘못하면 계정 날리게 생겼는걸요..ㅠㅠ... 복구신청해도 We are unable to recover this account, it has not changed ownership recently. 이렇게 뜨네요..

오너키로 로그인해보세요

스팀 로그아웃
스팀월렛 로그아웃

그리고 두개다 전부 오너키로 로그인해보세요

문제는 제가 오너키 백업을 안해둔것같아요.. steemd에서 보이는 오너키로는 로그인이 안되니 이거 큰일입니다..

스팀디에서보여지는 오너키는가짜입니다..

그럼 지금 자동로그인 (비번저장)된건가요?

비번은 가지고 있는데, 퍼블릭 키입니다. 액티브 키랑은 별도 저장이 안되어있어서 ㅠㅠ..

마이님! 최초 가입시 얻은 마스터키를 찾아서 해결했습니다. 도움 정말 감사드립니다!!

Your PRIVATE POSTING KEY has been compromised. Any malicious person can POST, COMMENT, or VOTE from your account. Please change your MASTER PASSWORD as soon as possibl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72
ETH 2683.9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