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 제4회 김작가 여행사진공모전 결과를 발표합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DQmZ66kFvvQGWZxhfhEbujS9hPQZR7rFAn6pDfZMti6WJh9.png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드디어 제4회 여행사진공모전을 끝마쳤습니다!
4회 공모전은 평창올림픽 기념으로
대한민국 사진공모전을 진행했었는데요.

이번에는 특히
@brianyang0912님이 상금을 후원해주셔서
더욱 빛이 났던 공모전이었습니다.

그럼 사진공모 결과 발표와 함께
참여자 분들의 사다리타기 상까지
지금부터 공개합니다!!

두둥!




이보다 아름다운 자연이 있으랴 상 (1명)
@yibt5227

@yibt5227.jpg


장소: 부산

부산 강서구의 유채꽃 축제입니다. 전국 최대의 유채꽃 밭으로 유명합니다.




대한민국 전통음식 사진 상 (1명)
@mimitravel

@mimitravel.jpg


음식: 식혜와 디저트

전통음식 사진 단톡 출품작입니다. 경쟁자가 없어서 바로 낙찰입니다^^ 달달한 식혜과 함께한 정갈한 디저트입니다.



이보다 한국스러움이 있는 사진 나와보라 상 (1명)
@realsunny

@realsunny.jpg


장소: 안동

한국스러운 사진은 경쟁률이 높았는데요. 안동 농암 종택의 장독대를 보는 순간 이것만큼 한국스러움은 없을 것 같다고 느끼기에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사다리 타기 상 (2명)
@solnamu
@dropthebeat


사다리게임.jpg


사진 당선자를 제외한 13분이 사다리에 탑승하여 최종 2분이 선정되셨습니다! 로또 사다리에 당첨되신 점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4회 여행사진공모전도 이렇게 끝이 났네요!
점점 더 발전하는 공모전에 힘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5회는 제가 당선자를 고르는 게 아닌,
투표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이번 사다리상과 같이 사진당선이 아니라도
참여만으로도 당선확률이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상금은 내일 중으로 전달드리겠습니다^^




steemprofle2.png

Sort:  

참여작들이 정말 쟁쟁했었습니다!! 당첨자분들 축하드려요
김작가님 항상 좋은이벤트 열어주시고 감사드립니다 ღ'ᴗ'ღ

응원감사드립니다! 다음 공모전도 기대해주세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ㅎㅎ 특히 한국 전통음식 상 ㅎㅎ 너무 정갈하고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야콘님~ 축하감사드립니다^^

좋은코인없나 살펴보다가 급 눈호강하고 갑니다ㅎㅎ팔로우 신청 할게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다음 이벤트도 기대하겠습니다!

다음에 한번 도전!!

세상에, 단독 출품으로 ㅋㅋ 정말 감사합니다. ^^

미미트래블님~~~ 단독 출품 축하드립니다 ㅋㅋ

이런 1등먹다니 ㅠㅠ 아이고 감사합니다 정말 감동입니다 ㅠㅠ 아이고 정말 진심 감사합니다 살면서 1등한적이 없는데 정말 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좋은일에 사용하겠습니다

저야말로 멋진 사진 구경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니 세사진다 너무 멋진거 아닙니까 ㅜㅜ
한국의 전통음식은 정말 기별도 안갈 양이지만 너무 정갈하고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있네요! 5회 공모전도 기대하고 가겠습니다!

ㅋㅋㅋ 디저트는 한입이지만 플레이팅은 먹기 미안할 정도죠 ㅎㅎ!

사진예술가들의 뛰어난 작품들이군요. 잘 보고 갑니다.

갈수록 치열해지는 공모전입니다 ㅎ 양목님도 다음번에 한번 도전해주세요!

눈이 복받았네요. 좋은 작품들 잘 감상했어요.^^
문환님 ......(잘 생기셨넹 그치?... 응...속닥속닥....* *)

ㅋㅋ감사합니다. 다음에 한번 참가해주실거죠?

알겠습니다. 제가 한번 사진 들고오면 다 꿇어야할지도...^^

으하하하 ! 전 사진이 당첨된게 아니라 사다리타기에 당첨된 거였군요!! 럭키!!! 감사합니다!! :) ㅋㅋㅋ

최후의 생존자 ㅎㅎ 축하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227.76
ETH 3816.97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