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여행기 #1] 신주쿠에 위치한 조용한 호텔. 신주쿠 그란벨 호텔

in #kr6 years ago

신주쿠 그란벨 호텔

T O K Y O


DSCF3518.JPG

처음 신주쿠역에 내렸을때 조금 헤매는 바람에 신주쿠그란벨호텔을 찾는데 꽤나 시간이 걸렸다. 다만, 몇 번 오고가다보니 생각보다 멀지 않음을 느꼈고, 인근에 히가시신주쿠역이 있어서 무엇보다 편리했다. 일본인 호텔 직원들은 참 친절하다.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혹시나 얼리체크인이 가능할지 내심 기대를 했었지만 아쉽게 체크인 시간을 기다려야했다. 물론 짐만 맡기고 바로 일정을 소화할 계획이었다.

DSCF3512.JPG

DSCF3514.JPG

로비 우측은 객실로 향하는 엘리베이터가 있는 곳으로 로비 곳곳에 앉을 수 있는 편한 의자가 구비되어 있었다. 좌측엔 카페가 있는데 대부분 서양 관광객들이 쉬고 있었다. 중국관광객은 어딜가나 많으니 크게 신경쓰지이 않았다. 다른 호텔에 비해서 서양 관광객들이 많이 보이곤 했다.

DSCF3517.JPG

객실로 향하는 엘리베이터 쪽에 자판기가 몇 개 놓여져있다. 호텔 밖 편의점을 가지 않아도 맥주와 음료, 간단한 먹거리까지 자판기에서 뽑아먹을 수 있기에 매우 편리하다. 참고로 여기 뒤로 후문이 이어지는데 히가시신주쿠역으로 가는 길로 이어져 요긴하다.

DSCF3616.JPG

스탠다드룸의 사이즈는 적당히 아담하다. 대부분 일본 호텔이 그렇겠지만 기본 룸에서 여유있는 룸 사이즈를 기대하긴 힘들다. 객실입구로 들어오면 우측에 욕실, 그리고 정면에 침실이 한눈에 들어온다. 침대 옆에는 가로가 긴 작은 쇼파와 테이블이 있다. 그 앞의 창 너머로 호텔밖의 시티뷰가 살짝 보인다. 침대는 청결했고, 자는데 불편함이 없었다.

DSCF3617.JPG

욕실은 작아도 크게 불편하지 않지만 욕실어매니티용품이 부족하면 정말 불편하다. 신주쿠그란벨호텔은 넉넉한 욕실용품에 만족감을 느낄 수 있었다. 별도로 챙겨왔던 세면도구는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더군다나 작은 욕실에 욕조가 있어서 입욕제를 풀어서 여행의 피로를 풀곤 했다.

DSCF3623.JPG

DSCF3619.JPG

나름 도심의 시티뷰가 보이는 스탠다드 룸

DSCF3620.JPG

작은 쇼파는 짐을 올려놓기에 좋았다. 따로 앉거나 할 정도로 넓은 건 아니니 쉬는 건 그냥 침대에 누워서 TV를 보거나 핸드폰을 만지거나 여행에서 찍은 카메라 사진을 보곤 했다.

DSCF3621.JPG

호텔주변이 유흥가로 어두운 분위기지만 위험한 곳은 아니니 걱정할 필요는 없을 듯 하다. 한 골목만 나가면 편의점이 있고, 도보 5분 정도의 거리에 히가시신주쿠역과 그 주변으로 상권이 잘 형성되어 있어 먹거리도 많은 편이다. 무엇보다 신주쿠그란벨호텔을 추천하는 이유는 교통이 편리하지만 번잡한 신주쿠에서 조용한 위치에 자리잡은 몇 안되는 추천호텔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logo.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치님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munhwa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도심속의 호텔의 좋은점이군요
맛집과 편의점이 가까다!

주변이 유흥지대지만 막상가보면 괜찮아요 ㅎㅎ

깔끔하고 넓어보이네요.
비즈니스 호텔의 좁은 부분만 익숙했는데 여기는 좋아보입니다. ^^

신주쿠가 이렇게 조용할 수도 있구나 하는 곳이죠 ㅎ

일본의 일반 주택이 아니고는 대부분 작다고 하던데~ 스텐다드 룸도 그렇군요~ 좋은 정보입니다 ^^

맞아요 ㅠ 대부분 사이즈가 작죠. 물론 유명한 체인호텔급들은 여유있는 공간을 제공하긴 하지만요 :)

깔끔깔끔하다고 외치네요!!

일본의 장점이죠. 어딜가나 깔끔깔끔+_+

느낌이 딱 이거네요. [깔끔].
내외관 모두가 '나 깔끔해요~ 센스있죠?' 막 이러는 느낌이예요.

깔끔맞아요:) 가격대비 괜찮아요!

신주쿠는 어떤 곳일지 궁금해집니다.
호텔이 깔끔하고 좋네요.^^

서울이상으로 복잡하면서도 에너지가 넘치는!!

작년에 일본 갔었는데 호텔 방 보고 완전 놀랬던 기억이 나네요 모든게 너무 작아서용 그래도 다시 가고 싶네요

일본이 특히나 객실이 작은 편이죠 ㅠㅠ..

로비가 참 마음에 들어요-큰 유리 창에서 쏟아지는 햇살을 받으며 바깥 풍경도 보고, 소파에 앉아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하는 상상을 해보았어요. 화려하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나름의 멋이 있는 호텔입니다.^^

맞아요! 화려하지 않아도 나름의 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49.38
ETH 3709.01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