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여행기 #2] 원피스 덕후라면 가야지! 원피스 타워

in #kr6 years ago

원피스 타워

T O K Y O


1.jpg

평소에 원피스를 좋아한다면
한 번은 가봐야 할 곳! 바로 도쿄타워 내부에 위치한 원피스타워. 원피스타워(도쿄타워)의 위치는 히비야선 가미야초역과 오에도선 아카바네바시역에서 도보 10분 정도 소요된다. 입장권은 한국에서 미리 여행사나 인터넷을 통해서 구매하는 게 훨씬 저렴하다. 현지에서 구매하게 되면 3000엔이 넘어가지만 미리 한국에서 구매하면 2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2.jpg

미리 티켓을 구매했다면 1층 야외의 구입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바로 엘리베이터를 타면 되지만, 현장에서 구입해야 한다면 1층에서 구입하고 입장해야 한다. 물론 원피스 티켓을 구입하지 않고 도쿄타워만 보러 온 여행자들도 이곳에서 입장권을 구매한다.

3.jpg

원피스타워에 도착하면 입장하기 전에 중요 물품은 물품보관소에 보관할 수 있었다. 캐릭터가 그려져 구경할 겸 많이 이용하곤 했다.

4.jpg

바우처를 데스크에서 입장 티켓으로 교환하고 입장!

5.jpg

처음 입장하게 되면 360도 영상이 펼쳐지는데 원피스의 주요 캐릭터와 스토리를 짧은 시간 동안 보여주었다. 영상이 끝나면 다음 문으로 넘어가게 되는데 이제부터는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공간이 눈앞에 펼쳐졌다. 원피스 ost 가 흘러나오고 조명이 화려하게 움직이면서 눈앞에는 원피스 영상화면과 루피 일당의 커다란 전신 모형이 덕후들을 맞이하고 있었다.

7.jpg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에스컬레이터에 부착된 귀여운 쿵푸 듀공이 눈길을 끈다. 다음층부터 그 위층까지 총 3개 층이 원피스타워를 구성하고 있다. 주로 어트랙션 칸이 차지하고 있는데, 루피 일당의 캐틱터 별로 게임에 참가할 수 있다. 시간상 2개의 어트랙션만 참가해보기로 했다. 우선 우솝을 테마로 한 어트랙션은 새총으로 해군 사진이 입혀진 과녁을 맞히는 게임이었는데 옆에 일본인 꼬마가 어찌나 잘하던지.. 게임이 끝나자마자 다시 줄을 서서 참가하곤 했다.

8.jpg

우솝 테마의 새총쏘기

9.jpg

다음 어트랙션은 대부분 시간을 할애하게 만들었던 니코로빈의 어트랙션. 바로 포네그리프 찾기였다. 독특한 룰을 가진 어트랙션인데.. 주어진 30분 안에 실물 정도 될법한 점보벌레를 들고 원피스타워에서 포네그리프를 최대한 많이 찾는 게임이었다. 30분 동안 타워의 모든 벽을 다 쳐다보면서 특이한 문양이 있으면 점보벌레를 벽에 밀착시킨 후 버튼을 누르면 된다. 무조건 문양이라고 해서 포네그리프는 아니다. 버튼을 누르면 점보벌레의 작은 화면에 진짜인지 가짜인지 한글로 알려준다. 한국 자막이 지원되는 건 매력적이었지만 30분이란 시간은 꽤나 지루했고, 아무리 덕후라도 성인보다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어트랙션이었다.

10.jpg

어트랙션을 제외하고도 원피스 주요 스토리를 전시해두었기에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타워 안에는 상디의 레스토랑 콘셉트로 음식을 판매하기도 하는데 평이 썩 좋지 않아 먹어보진 않았다. 모든 걸 구경해볼 만큼 덕후는 아니기 때문에..

11.jpg

구경을 마치고 다시 도쿄타워의 1층으로 내려오면, 원피스 층에 있던 기념품 가게보다 훨씬 큰 가게가 있다. 이곳은 1층 내부라 원피스 티켓 소지자가 아니라도 들어갈 수 있는 것 같았다. 이렇게 원피스 타워 투어는 끝! 도쿄타워 전망대는 패스하고 롯폰기 전망대로 향했다.



logo.JPG

Sort:  

원피스 재미있게 읽었는데 원피스 타워 보고 싶네요.
만화를 중간까지 읽다 말았는데, 몇 권 까지였는지 기억이 안 나요. ㅎㅎ

불이님! 많은 분들이 원피스를 포기했죠 ㅋㅋ 저도 잠시 중단했다가 다시 따라잡았답니다 ㅋㅋ

원피스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필수코스이겠네요^^

네~~ 저도 좋아하지만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아마 아이들은 무지 좋아할 것 같아요!

우와.... 원피스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말 꼭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 저는 상디와 쵸파를 무척 좋아하는데 코너가 없네요 ㅠㅠ 그래도 전보 벌레 들고 포네그리프 찾는 것 꼭 해보고 싶어요 ㅋㅋㅋ 아이처럼 즐길 자신 있습니다!!

오옷. 쏭블리님 매니아시군요 ㅋ 상디는 레스토랑이 있어요 ㅋㅋ 다들 맛이 별로라고 ㅠ 포네그리프는 정말 어려웠답니다. 끝나고 랭킹보니 1등은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ㅋㅋ

와우와 원피스는 떠나는게 아니라 쉬는 거랬죠 ㅋㅋ

그럼요. 머나먼 항해니까 조금 쉬어야죠 ㅋㅋ

일본은 이런거 참 잘 되어있는 거 같아요.ㅎㅎ
원피스는 안 봤지만 모르고 가도 재밌을듯.ㅎㅎ

맞아요! 어른이라도 아이들마냥 즐길거리가 많은 것 같아요 ㅎ

여기 정말 가보고 싶네요 +_+

원피스 팬이라면 의무(?)적으로 한번 도장찍어야하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47.29
ETH 3747.51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