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여행기 #4] 신주쿠의 밤거리

in #kr6 years ago

신주쿠의 밤거리

T O K Y O

1.jpg

화려한 네온사인과 수많은 사람들.
신주쿠는 낮보다 밤이 화려한 도쿄 최대의 번화가였다.

2.jpg

도쿄 최대의 환락가로 알려진 가부키초.

유흥을 즐기지 않아도 화려한 가부키초 거리를 걸으며 이곳저곳 구경하는 재미가 제법 쏠쏠하다. 어떤 이들은 위험하다곤 하지만 이렇게 인파가 많을 때에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다만 유흥시설에 관심 있다는 가정하에 유혹하는 거리의 현지인들은 조심하는 게 좋다. 가끔 사고가 일어나는지, 낮에 신주쿠를 걷다 보면 한국어로 호객행위를 조심하라는 방송이 시내 곳곳에서 들리곤 했다.

3.jpg

교통이 편리한 신주쿠의 장점 때문에 호텔은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신주쿠 그란벨로 정했다. 총 3박을 숙박하면서 하루 일정의 시작과 끝을 항상 신주쿠와 함께 했다. 3일 내내 보던 곳이었지만 볼 때마다 색다른 느낌이 강하게 들곤 했다.

4.jpg

다채로운 색깔을 가진 도쿄 택시들

5.jpg

대로변을 벗어나 작은 골목들을 들어가다 보면 현지인들만 올 것 같은 로컬스러운 가게들이 골목 여기저기에 위치하고 있다. 마침 이 날은 금요일 저녁으로 퇴근 후 한잔하는 직장인들이 대거 몰려있었다.

6.jpg

7.jpg

비가 오는 신주쿠는 바닥의 빗물에 비친 수많은 네온사인의 반영으로 사진이 잘 찍었다. 비 오는 날씨만큼 도심의 느낌을 더욱 잘 표현해주는 날도 없는 것 같다.

8.jpg

평소에 Eddie HIggins Trio의 Shinjuku Twilight를 들으며 신주쿠가 어떤 곳인지 참 궁금했었다. 그리고 신주쿠의 밤을 처음 맞이했을 때 이 노래는 깔끔하고 세련된 도심과 잘 어울려 정말 신주쿠스럽다고 느꼈다.



logo.JPG

Sort:  

신주쿠. 저도 여러번 갔는데 서울하고는 완전히 다른 느낌이라 너무 좋은것 같아요

비슷하면서도 다르면서도 일본스럽고 막 ㅋㅋ

일본 다시가고싶어요 ~~여행은 가도가도 가고싶은듯

저도 다시 가고 싶답니다 :)

신주쿠의 모습 뭔가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ㅎ

여기가 도쿄다! 라고 말하는 듯 해요 ㅋ

신주쿠 간접 투어 잘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엔 꼭! 직접 투어하시길 바래요:)

네. 알겠습니다.
꼭 직접 투어해 보려구요. ^^

여행지에서의 밤은 왠지모를 기대감과 약간의 두근거림이 있는것 같습니다^^

맞아요! 여행자들이 몰리는 밤거리는 흥미로워요 :)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오치님 진짜 오지게 덥네요 ㅋㅋ 그래도 이번주는 조금 나은 것 같아요

용케 가부키쵸 가셨군요?ㅎㅎ 저는 롯본기랑 가부키쵸는 위화감이 들더라고요 -0-;;

네 ㅋㅋ 숙소 때문이라도 안지나갈 수가 없더라구요 ㅋㅋ

가부키쵸가 생각보다 위험한 곳이었군요.. 호오..
로컬스테이션 같은 골목길을 보니 문득 심야식당의 OST가 생각이 났어요.
저곳 어딘가에 마스터가 있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49.38
ETH 3709.01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