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지금 커피가 땡긴다. 당신은 지금 커피가 땡긴다.

in #kr7 years ago

[coffee][photo][travel]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지금 저는 모닝커피를 마시며 스팀잇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문득 커피사진을 올려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일상과 여행에서 커피는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죠!

아마 이 포스팅을 보시면 커피가 땡기실 겁니다.
제가 드시게끔 해드리죠 ㅎㅎ

DSCF1264.JPG

요즘 제가 즐기는 플랫화이트입니다. (런던 테이트모던 카페)

DSC09881.JPG

베트남에서 여행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코코넛스무디(콩카페)

DSC07123.JPG

베트남 에그커피 (호이안 로스터리 카페)

DSC07126.JPG

DSC07685.JPG

DSC06245.JPG

DSC02164.JPG

캔커피도 빼놓을 수 없죠 ? (일본 사가현의 조지아커피)

DSCF1258.JPG

DSC06766.JPG

DSC00806.JPG

베트남의 전통드립방식커피(쯩응우옌 카페쓰어다)

DSCF2081.JPG

프랑스 콜마르의 어느 한 카페에서

DSC06945.JPG

DSC09864.JPG

DSCF1059.JPG

여행중에 가끔 정말 반가운 스타벅스 (런던 쇼어디치 스타벅스)



여러분은 오늘 어떤 커피를 마실 예정이신가요?
커피와 함께 따뜻한 주말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DQmNVCo83Vg1mnXjsNZRTxVfQJxuZnbNaQ6jXRM3gUjg6yu_1680x8400.pn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멋진 사진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지금 커피마시고 있네요
각국의 커피 인상적입니다
다 마셔보고 싶네요~~~!!

여행의 묘미이기도 하죠 ㅋ 도착과 동시에 마시고 봅니다 ㅎㅎ

아....카페인이... 부족해...ㅎㅎㅎㅎㅎㅎㅎ 세계 각국의 커피를 마셔보셨겠군요. 개인적으로 어디가 제일 좋았는지 궁금합니다 !

최근에는 런던이 우리와 커피메뉴가 비슷한게 많아서 인상적이었어요. 보통은 베트남 커피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취재때문에 가는 빈도가 높다보니 가끔 생각이 나요^^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커피 메뉴가 비슷하다는 것은 달달한 커피가 이것저것 나오는건가요. ㅎㅎ 제가 생각하기에 우리나라커피는 달달한게 많은 것 같아요 .
아 베트남 커피 신서유기에서 엄청 맛있다고 했던게 생각납니다. 저는 베트남이 가장 가고싶은 여행지인데 .. 쌀국수도 좋아하고 ㅠㅠ 꼭 가서 커피 한잔 해야겠습니다.

달달한 커피 많구요~! 쉬어가는 카페 공간이 우리나라와 유사합니다. 사실 이태리는 에스프레소를 서서 마시는 곳들이 많아서 앉을만한 카페 공간을 찾기가 쉽지가 않거든요. 같은 유럽이라도 커피문화가 다 다른 것 같아요 ㅎ

아 그렇군요.... 저 다음달에 이태리 여행가는데 그 차이를 한번 느껴봐야겠네요. ㅎㅎㅎ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이네요..
좋은 주말 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따뜻한 주말 보내세요~!

저도 커피 엄청 좋아하는데~다 맛있어보여요ㅎㅎ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식후 커피 한잔하시죠^^

컥 베트남 전통드립커피 진짜 맛있었는데...
베트남에서 가장 큰 인상을 받은 것 중 하나도 커피였거든요.ㅎ
산지라서 그런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따뜻한 커피 한잔 해야겠네요 ^^
사진 대박!!!!!!!!!!

카페인이 강하지만 빠져나올 수 없는 맛이죠! ㅎ
세계에서 2번째로 커피생산량이 많은 곳이랍니다. 오늘 같은 날엔 따뜻한 한잔이 딱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006.67
ETH 2417.79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