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밴이야기] 23. 멤버 소개.. 꿈(Mong)의 또다른 꿈(Mong)..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밝은 음악과 즐거움을 꿈꾸는
직장인밴드 Mong의 드럼을 맡고 있는 @mssy1004입니다..

부산 출장중에도 약간의 여유가 있네요..
그래서 그 여유를 스팀잇과 함께 하려고 합니다.. ㅎㅎㅎ

이번 멤버 소개는 또다른 꿈이라는 표현이 딱 떠오르는 J군입니다..
J군의 파트는 두번째 기타입니다..

1524567609671.jpg
(사진에서는 오른쪽에서 두번째 친구입니다..)

밴드가 기타가 2대이면 리드 기타와 리듬 기타로 나누기도 하는데..
흠.. 저희는 뭐라할까요? 둘다 워낙 잘하는 친구들이라
딱히 선을 그어 나누기 보다는 그냥 두대의 기타라고 할까요?
아무튼 두번째 기타 팀원입니다.. ^^

J군은 또다른 기타인 L군의 동네 후배이자 실용음학 학교 선배?입니다..
그런데 워낙 L군을 좋아하고 따라다니다 보니..
ㅎㅎㅎ.. 저희 몽팀에도 따라 오게 된 듯 하네요..
이 친구 역시도 전공은 기타이구요..
L군만큼 뒷풀이를 좋아하는 친구이죠^^
아쉬운 점이 있다면 팀에 여성 멤버가 있다면
사랑의 짝대기로 이어주고 싶은 점이네요.. ^^

1524567589462.jpg
(이 친구 독사진이나 연주 사진은 아직 없네요.. 차근차근 만들어가야겠죠?
요 사진은 그 친구가 득템한 가방 사진을 카톡에 올렸었네요.. ㅋㅋㅋ)

J군이 팀에 온 건 올해 초인 듯 하네요..
새로운 시즌을 시작하면서 L군의 추천으로 팀에 합류하게 되었네요..
멋진 기타가 2대가 되면서 좀더 곡들이 탄탄해진듯 합니다..

그렇게 이번 공연 곡들도 참 다양한 곡들을 할 수 있었던 건
J군 덕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땡큐~~ J군)

오늘의 추천곡은 서태지와아이들의 "널지우려해" 라는 곡입니다..

이번 공연 곡 중의 하나로 J군이 리드기타 부분을 하게 되었네요^^

                    With Mong

@mssy1004.. 제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and follow me.. Thank you!

Sort:  

좋네요,,

ㅎㅎ 팀원들은 참 조으죠^^

역시 합주후엔 뒷풀이죠! :)

그러게요 이번주 공연후 원없는 뒷풀이를 하려구요 ㅋㅋ

아!! 여성멤버가 없군요!! 치명적입니다 ㅎㅎㅎ^^;

그러게요 여자 보컬이라도 영입을 고려해야할듯 하네요

기대가 됩니다.
선녀가 빨리 들어오셔야 짝짓기가 될텐데~~
참 좋을때죠^^

그러게요 한참 사랑을 꽃피운 나이들이라
뭔가 아름다운?? 이야기가 들리면 좋겠네요^^

멤버들에 대한 애정이 느껴져요.
그런데 멤버가 상당히 많은 거 같....

아 현재 6명에 과거 멤버들까지 하면
흠~ 10명 조금 안되네요^^

기타 치는 분이 두분이면 더 연주가 좋아지나 보네요.
정말 복이 넘치는 밴드 같으세요.
어서 여성멤버 한분 더 구하셔요.ㅋㅋ

아 보통 사운드를 채운다는 표현을 쓰던데요
직장인밴드는 채워야 틀려도 좀 티가 덜 나요^^

사진에서 미모의 여성분을 기대했는데 안나오시다니 아쉽네요 ㅎㅎ

ㅋㅋ 좀 더 사진을 찾아볼께요
미모의 기준은 주관적인 거 아시죠^^

ㅋㅋㅋㅋ 농담입니다~

널 지우려해... 진짜 좋아하는 노래인데 정말 오랜만에 듣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렇죠? 노래도 좋고 리듬도 독특한데..
그만큼 뭔가 맞추기도 쉽지않네요^^

보팅완료. 시험 끝나구 자주 소통하러 오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앗..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뵐께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971.67
ETH 2643.4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