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발관람] 2018 랩비트 페스티발 관람기

in #kr6 years ago

랩? 힙합?

잘은 모르지만 약간은 도전적인 정신으로 랩비트 페스티발을 구경갔습니다.

워낙 쇼미더머니 등으로 한참 떠오르는 장르이기에 기대감도 두근두근..

하지만 제가 주로 듣는 락이나 메탈은 아니기에 약간의 걱정감도 있던 시간이었네요..

11시부터 시작이긴 하지만 워낙 저질 체력이기에 조금은 늦은 3시정도에

고척돔에 도착했습니다..

RAP_01.jpg

고척돔 구장 자체를 처음 와봤기에 어리둥절하면서

지하철을 빠져 나온 사람들을 따라가다보니

공연장에 딱 도착~

(주차가 쉽지 않다는 이야기를 듣고 지하철~~ 다음에 올 기회가 있더라도 지하철이 훨씬 유리한듯요)

RAP_02.jpg

사전 등록을 했지만 그 등록된 인원이 많아서인지 대기 시간이 30분 정도 걸린 듯 했네요..

그리고 입장~~

야구 관람석은 좌식으로 많은 분들이 여유롭게 치킨과 맥주를 즐기고 계시고~

(역시 힙합과 락은 자유를 공유하는 듯 합니다.. ㅎㅎㅎ)

RAP_03.jpg

야구 경기장 자체는 스탠드 석으로 활용되고 있었네요..

역시 공연은 스탠듯 석이죠~~

아.. 아쉬움은 페스티발 형식이기에 많은 가수들의 연결점들이 살짝은 아쉬운 느낌이었지만..

그래도 힙합 특유의 비트와 풍성한 스피커의 강렬함이 가슴을 시원하게 해주는 시간이었습니다.

RAP_04.jpg

제가 워낙 힙합은 가수드을 잘 몰라서 하나하나 열거할 수는 없지만..

눈과 귀와 가슴이 호강하는 시간이었네요.. ^^

              with Mong

@mssy1004.. 제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and follow me.. Thank you!

Sort:  

파뤼피플~~~

오~~ 브로~~ 즐거운 오늘이 되시길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0.29
ETH 2598.32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