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밴이야기] 12. 이번 주 합주와 뒷풀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밝은 음악과 즐거움을 꿈꾸는
직장인밴드 Mong의 드럼을 맡고 있는 @mssy1004입니다.

저희 팀은 2주에 한번.. 주말에 모여서 합주를 합니다..
어제(3월10일)이 합주하는 날이었네요..
다들 지역이 다 달라서 주말밖에 모일 수 밖에 없는 팀이기도 하죠^^

20180310_162245.jpg

뒤에 시계를 보시면 4시20분인데.. 아직 튜닝중이네요..
예약한 합주실이 독특하게 사장님이나 엔지니어 분이 안계셔서
시스템 셋업때문에 한 참 헤매였네요..
(누가 키보드 input에 잭을 연결해 놓아서 소리가.. ㅠㅠ)
그 시간에 열심히 베이스는 연습중~~~

20180310_162238.jpg

게다가 이번에 야심차게 장만한 기타를 딱 자랑하려는 순간..
아.. 페달 (이펙터?) 들이 말썽..
(기타치는 동생의 빠른 판단으로 일단 페달보드는 안 쓰는거로)
살짝.. 기분이 다운되어 있는게 보이네요.. ㅎㅎ

그리고 한쪽 조용히 앉아서 톤을 잡고 있는 기타2동생과 키보드~~
아시죠?
배짱과 파워와 실력과 미모를 겸비를 담당하고 있는 카.리.스.마 ㅎㅎㅎ

지금 연습하고 있는 곡 중에 하나입니다..
Bon Jovi - Runaway 란 곡이죠..
시작부터 끝까지 키보드의 노가다?가 필요한 곡이죠..
박자가 33334느낌의 곡인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후루루륵 지나가는 곡이죠.. ㅎㅎ)

6곡 정도를 준비하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다른 파트의 악기를 들을 수 여유가 없네요..
얼른 악보를 외우고 연습을 해야 할 듯 합니다..

1520737863012.jpg

시원하게? 합주를 끝내고 우리에게 중요한 뒷풀이를 진행했네요..
뒷풀이는 Mong의 합주 목적 중에 중요한 하나죠.. ㅎㅎ
(사진은 팀원들의 동의하 올립니다.. 이전에도 슬쩍 올린게 있긴 하지만.. ㅎㅎ)

다들 잘 생기고 이쁘죠?? ㅎㅎㅎ 비쥬얼 밴드라고 불려지고 싶네요
좌측부터.. 드럼.. 기타2.. 베이스.. 보컬.. 키보드.. 기타1 순이네요..

다음에는 개별 팀원들의 이야기를 써 보려고 합니다^^

                With Mong

@mssy1004.. 제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and follow me.. Thank you!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오 본조비 대학시절에 참 좋아했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본조비는 흥이 좋은 곡들이 많더라구요^^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좋은시간보내셨군요 주말마무리잘하시구내일도화이팅합시다^^

화이팅하는 오늘이네요 월요병 잘 극복하시길^^

앗 밴드 하시는 군요 ㅎㅎㅎ
합주하면 참 재밌겠어요.
저도 어릴 적에 합주는 아니지만 난타 연습하면서 비슷하게 해본 적은 있는데..ㅎㅎ


감상평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르바 미술관 9회차 작가 지원금입니다! 다음주에도 참여 가능합니다. 베스트 리뷰어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르바미술관 10회차

tip! 0.47

앗 감사합니다 난타도 함 해보구 싶은데 아직 기회가 없었네요^^

넵.. 감사합니다.. 미술관도 자주 찾아뵐께요^^

정말 다들 편안하고 즐겁게 보이시네요~
인상들도 다 좋으셔서 비쥬얼밴드라고 불러드리겠습니다.ㅎㅎ
훈훈한 글 잘 보고 갑니다.^^

ㅎㅎ 인상만큼이나 따뜻한 분들이죠^^
그리고 잘~ 생겼습니다 ㅋㅋ

역시 뭐든 뒷풀이가 최고예요! ㅋㅋ
예전에 지인은 뒷풀이를위해 모임을 가는사람도 있었네요.ㅋ

그렇죠? 저희도 뒷풀이가 주 목적인듯 합니다.. ㅋㅋㅋ

뭔가 이렇게 열정적으로 하는 모습 보면 참 부럽더라구요
저는 열정적으로 할 수 있는게 뭔가라는 생각을 해봅니다.ㅎ

열정까지는 아니지만 즐거운 거죠^^
조만간 즐거운 일 찾으실 꺼에요~

주말에 연습하셨군요.
주말에 모여 연습하기가 더 어렵던데~~
여튼 일주일에 한 번은 연습해야 합니다.
이번주도 즐겁게 일하시고 음악도 하시기 바랍니다^^

넵.. 이번 주도 열심히? 일하는 중이랍니다..
연습을 가야하는데 저녁 약속이 말썽이네요.. 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저도 항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263.97
ETH 2964.97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