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spower 입니다. 오랜만이에요!

in #kr5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mspower 입니다.

해외 출장과 함께 회사 일이 바빠서 자주 오지 못했네요! ㅠㅠ (핑계,,)

이젠 여유가 생겨서 열심히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 내용은 저희 집 새 가족 입니다. 두둥!

KakaoTalk_20190515_172012912.png

짠~ 햄스터 입니다. 이름은 '구찌'입니다. 귀엽죠?ㅋㅋㅋ 읔...치명적..

녀석을 데리고 온지 2달이 다 되어 가네요. 쑥쑥 자라서 몰라보게 커졌어요. 색도 좀 어두워지고.

저희가 데려온 노란햄스터는 자랄수록 노란빛이 사라지고 색이 어두워진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KakaoTalk_20190515_172033497.png

다른 햄스터 들은 잘모르겠는데.. 저희는 밥을 직접 줘서 매우 스킨쉽을 자연스럽게 하고 있어요 ㅎㅎㅎ

제가 가까이 가면 밥을 주는지 알고 앞으로 나옵니다.ㅋㅋㅋ

손바닥에도 거침없이 잘 올라오구요 ㅋㅋㅋ

견과류를 정말 좋아해요.

KakaoTalk_20190515_172125021.png

와이프도 평생 처음으로 키워보는 동물친구라 엄청 기대했고, 폭풍 검색을 통해서 집도 이쁘게 꾸몄습니다.

KakaoTalk_20190515_172117617.png

땅 파다가 나와서 톱밥이 머리위에 얹혀있는 모습이에요 ㅎㅎㅎ
와이프 말로는 땅을 팔 수 있게 톱밥을 높게 깔아주어야
햄스터에게 높은 삶의 질을 부여해주는거라고 하더라구요.
톱밥 속에서 땅을파면서 다니는 모습이 정말 귀여워요.

앞으로 구찌 소식 가끔씩 들려 드릴게요!

Sort:  

Congratulations @mspowe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New japanese speaking community Steem Meetup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ㅋㅋㅋ 햄스터 한마리랑 같이 오셨군용
풋살안나오시나용ㅎㅎ

뽀돌님! 오랜만이에요.!! 4~6월달은 거의 매주 결혼식이 있네요...ㅠㅠㅠ 곧 정말 참여 하겠습니다. 약속할게요!

ㅋㅋㅋㅋ 집에 놀러가면 만져봐도 돼요?? 낯선사람 무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담쓰담 가능
어서오세용

귀여운 햄찌로군요 ㅎㅎㅎ

햄찌라는 의미를 키우면서 확실히 알게됐어요 ㅎㅎ.. 모찌..닮은..ㅎㅎ^^

햄스터 징그럽다고 생각했는데 이 친구는 브라운이라 너무 기여워여!!ㅋㅋ

징그럽다뇨 ㅠㅠㅠ 엄청 귀여워요 ㅎㅎㅎ 어렸을 때는 훨씬 밝은 색이었는데 조금 어두워졌어욬ㅋ

전... 햄스터는....ㅜㅜ
바쁘셨나봐요.
통풍은 괜찮아지셨는지 모르겠네요.

햄스터를 좋아하시지 않으신가봐요~ㅠㅠ 나름 정말 매력있는 친구에요 ㅎㅎ
통풍은 병원에 가끔씩 가면서 확인하고 약도 잘먹고있습니다 ㅎㅎ
처음에 아픈것 말고는 한번도 아프지않았어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햄스터 번식력이 엄청나다던데...
나중에 새끼 태어나면 후기도 한번 올려주세요.^^

가시고기님 오랜만이에요~~~
번식력이 엄청나다고 하는데 감당이 안될까봐 한마리만 키우기로 했어요 ㅎㅎㅎ
가끔씩 구찌 소식은 들려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