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 풋살밋업] !!!!

in #kr6 years ago

9/1 @kimegggg 형 덕분에 풋살 밋업을 다녀왔습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스티밋을 미루고 있던 저에게 열정을 살릴 수있는

정말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포스팅 할 것을 약속합니다..!

KakaoTalk_20180901_073831255.jpg

밋업과 같은 이벤트가 처음이라 어색했지만, 모두가 반갑게 맞아주셔서 정말 재밌었습니다.

목동에 있는 풋살장에서 운동을 했는데, 동탄에서 출발하느라 새벽 6시에 일어났네요.

끝나고 결혼식을 가야 해서 경기 후 식사는 함께하지 못했지만, 다음에는 꼭 점심도 함께해요~

KakaoTalk_20180901_091216020.jpg

@kimegggg 우리형 아침부터 드라이까지 하고.... 저는 세수만..(비밀)

다른 분들 사진은 다음부터 허락맡고 올릴게요^^

이렇게 글 쓰는것에 매우 어색해 하고 있지만, 포스팅을 자주하면서 좋아 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풋풋스 님들 곧 또 봴게요.

Sort:  

파워님의 파워넘치는 풋살 즐거웠습니다 ㅎㅎ
다음 풋살때 보아요~^^

@epitt925 님 정말 잘하시던데~ 다음에도 같이 운동해요!

아닙니다 파워님 더 잘하시던데요^^;;
16일날 시간되시면 꼭 봬요~!!

반가웠습니다! 매우 잘하셨던 것으로 기억..

반가웠습니다! 다음에도 꼭 봐요~! 형님

풋살장 멋지네요. 공안차본지가 언젠지

스티밋 하시는 분들 모임이었어요. 기회되면 같이 운동해요!

Congratulations @mspowe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너무 잘하시던데요 ㅋㅋㅋ
다음풋살때 또 같이해요!!

9/16일 일정 보고있는데 꼭 참여하도록 노력할게요~~
좋은 분들과 운동하니 멀어도 가고싶네요

반가웠어요!! 다음번에 뵙게되면 봐주지 않을게요 ㅋㅋㅋㅋㅋ

저도 반가웠습니다!! 긴장할게요..ㅋㅋㅋ

저는 이번 16일 망원 풋스팀 참여 예정입니다 ㅎㅎ 페페님 맞으신가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이번 16일에 일이 있을거같아서.. 29일에 참여해야될거같습니다. 혹시 시간이 된다면 16일도 참여할게요!! 감사합니다~~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5.97
ETH 3275.7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