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스팀잇에 새로 가입한 뉴비 Mrk76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1503331873773.jpg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팀잇에 새로 가입한 mrk76입니다^^.
먼저 스팀잇은 @kanade1025 라는 친구가 보여줌으로서 알게 되었습니다.
@kanade1025가 계시물을 올리며 즐거워하고 다른 분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너무 재미있어 보여서 저도 이렇게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스팀잇은 제가 처음으로 하는 블로그 활동입니다.
그렇기 떄문에 제가 많이 부족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제가 부족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제 계시물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오옷! 좋은 정보 감사합니당~
잘부탁드립니다!
팔로우하겠습니다~~^^

The streets will flow with the blood of the non-believers...

반갑습니다~^^ 앞으로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출첵하고 스팀/스팀달러 받기 이벤트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오오! 좋은 이벤트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 오겠습니당.
팔로우하겠습니다!

반가워요!
kr-join kr-newbie 태그를 달아보세요.

팔로우 보팅하고갈게요~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당!
태그 달라는 조언 감사해욧! 바로 달았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 저도 얼마 시작한지 안된 뉴비에요 !
함께 소통하며 잘 지내보아요 ! 보트&팔로우 신청드려요!

오 감사합니당!
잘부탁드립니다~
팔로우했습니닷!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면 좋겠네요 : )
팔로우 봇 하고 다녀갑니다 : )

반갑습니다! 앞으로의 행보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닷!!

여기 뭔가 어색한 댓글들 발견했어요!

하하. . 아직좀 어색한가요? ㅎ
잘부탁드립니다!
팔로우하겠습니당~.

앗 농담이었어요 ㅋㅋㅋ
(두분이서 친구이신데 글 남기시고 댓글 다신 것에 대한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친구라도 여기서는 존대를. . 하는척을. . . 해야죠 ㅎㅎ

반갑습니다 ^^

잘부탁드립니다~~^^
팔로우 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야호~
팔로우, 보팅하고 갈께요!

오예~~ 환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팔로우하겠습니다!

Congratulations @mrk76!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Thank you!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729.24
ETH 3118.5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