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보팅해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스팀이미지잉.jpg

보팅받으면

스팀잇이

"더"

즐겁다

참가방법

댓글 리스팀

보팅파워 50프로 까지

매일 진행~

Sort:  

ㅎㅎ 저도 댓글달고 갑니다!

보팅완료 ! 최신글이없으셔서 댓글에 보팅남겨드립니다 ~ 행복한 하루되세요^^

안녕하세요!
저도 댓글/리스팀 참여하였습니다!
스팀잇 초보라 아직 모르는게 모르지만, 더 즐거운 스팀잇이 되었으면 하네요! :-)

보팅완료 ! 뉴비가 곧미래다 !! 뉴비없이는 스팀잇도 없다 !!
더 즐거운 스팀잇이 되실수있게 보팅하러 갔으나 최신글이없으셔서 댓글에 보팅남깁니다 ^^
화이팅입니다 ~

자 ...제가 큰보팅 한번 받아 볼랍니다...빠샤 ~~~ 두근두근 설레이네요..^_^
images3FL7XV4J.jpg

보팅완료!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당 ~

선팔 완료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반갑습니다~!

보팅완료! 사람은 생각보다 잘적응한다 ! 스팀잇에서도 잘적응하시길바래용

보팅 한번 크게 쏴주세요

경쟁자 이시군요 ...ㅋㅋ

보팅완료!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래용~

저도신청해봅니당~~!

보팅완료! 날씨 추운데 건강관리 잘하세용~

신청합니다~

보팅완료! 뉴질랜드 여행기 잘보고왔습니당~ 더좋은 여행기 부탁드려요!

댓글, 리스팀 완료!
부탁드릴게요

보팅완료! 코인투자로 대.박 ! 나시길 기원합니당 ~

이런이벤트 칭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337.17
ETH 3175.09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