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깨닫는다. 위대한만큼 사랑과 필요 되려고 사랑하는-에 의해 mrblu

in #kr7 years ago (edited)


사진 출처

나는 따뜻함이 필요한 사람이다.
여자의 열렬한 사랑,
그리고 그녀의 키스의 부드러움.
사랑은 모두가하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필요합니다.
나는 사랑이 될 필요가있다.
사랑은 비교할 수 없다.
사랑받을 나의 필요를 채우는 것은

저를 지나친 것 같아요.
내 영혼의 깊이는 피가 남습니다.
행복도없고 기쁨도 없다.
시원한 저녁 바람,
내가 느낀 외로움
네가 할 수없는 뭔가 야.

설명하거나 말로 표현하십시오.
오늘, 나는 하늘을 바라 보면서 여기를 설정했다.
생각하고 내가 언젠가는 마침내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삶의 누군가는 육체적으로뿐만 아니라
사랑의 길, 그러나 진짜 사랑, 누군가 사랑하는 누군가, 누군가
배려하고, 누군가는 너를 더 알고, 누군가는 너를 붙들 것이다.
네가 밤에 너무 추울 때, 누군가 그것을 줄 사람. 누군가
너가 빠졌을 때 너를 붙잡을 것이고, 너를 느끼게한다.
알았어. 언젠가, 어쨌든, 언젠가, 어딘가,
내가 너를 발견 할거야. 나는이 여행을 떠난다.
나는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깨닫는다.
에있는만큼 위대한
사랑과 필요
되려고
사랑하는

독창적 인 작품 @mrblu

당신의 의견을 듣고보기를 좋아합니다.

Sort:  

This post recieved an upvote from minnowpond. If you would like to recieve upvotes from minnowpond on all your posts, simply FOLLOW @minnowpond

This post recieved an upvote from minnowpond. If you would like to recieve upvotes from minnowpond on all your posts, simply FOLLOW @minnowpond

Oh no. I can't understand 😄

me too..i can't understand, translation please..😁

사랑하고 사랑해라.

투표가 올랐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76.07
ETH 2667.9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