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량이 살아남는 법

in #kr7 years ago

혼나고 바로 마시는 소중한 우유..
일찍일어나 늦게가서 더열받게 하기..
넘 잼있네요
혹시 혼날때 딴생각하는 스킬도 만렙 아닌가요

Sort:  

맞아요. 저도 뉴비시절에 모닝님의 댓글과 보팅이 참 따뜻했고 감사했지요. 이럴 줄 알았으면 스팀 바닥일때 더 주워서 모닝님이 제게 전해 주셨던 것 만큼 한번 전해 보고 싶은데 제 지금 파워도로는 제 글에 오시는 뉴비님들한테 다 눌러드릴려면 소액밖에는 안 되네요ㅜㅜ 두고 두고 아쉽네요~ ㅎㅎ

오!!!!!
모닝님 댓글 거의 일년만이네요~~~!!

우유 얘기 공개하길 잘했네요 ㅎㅎㅎ
모닝님을 재밌게 해드렸다니 너무나 뿌듯합니다 ㅎㅎ

그리고 언젠가 얘기해드리고 싶었는데 스팀잇 초기 무댓글 시절에
모닝님께서 저에게 종종 댓글을 남겨주셔서 그 기쁨에 지금까지 쭉
글을 써올 수 있었다고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모닝님한테는 별거아닌 거였겠지만 저한테는 굉장한 기쁨이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20.34
ETH 2514.6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