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조그마한 굿뉴스! 설 연휴 KTX에 스티밋 광고가 실릴 예정입니다.

in #kr7 years ago

문구는 예전에 솔님에게 댓글로 달았던 내용 다시 가져옵니다. 제마음에 드는 문구인데 너무 그때 댓글을 늦게 달아서 묻힌듯해서요

글이 돈이 되는 기적이 매일 일어나는 곳, 스티밋
Posts are rewarded by money, that miracle happens everyday here in Steemit

Sort:  

‘당신의 댓글도 세상을 바꾸는 Money입니다’
‘글의 가치를 키우고 나누는 곳, 스티밋’

둘러보다 이런 카피도 괜찮을 거 같아서요...

저도 이거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저도 개인적으로 이 문구 좋은것 같습니다 모닝님!

글이 돈이 되는 기적이 매일 일어나는 곳, 스티밋!

너무 좋네요~~^^

와! 심플하고 실감나는 문구네요! 굿입니다! 모닝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435.35
ETH 3528.5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