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만 재밌는 연애일기(feat. 남편자랑)

in #kr6 years ago

저는 와이프가 왜 자기랑 연예하냐고 할때 성격이 너무 좋다고 했다가 혼나서 지금은 무조건 예뻐서 예뻐서!! 라고 외치고 있습니다

Sort:  

예쁘다고 말하는게 최고죠!!! ㅎㅎㅎㅎ
실제로 많이 아름다우시지 않나요 ?!!
예전에 raah님 이벤트 그림으로 살짝 봤을땐 아름다우시던데요 ^^

아름답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예쁘다!! 예쁘다!!

ㅋㅋㅋㅋ
그럼 아무럼요
"이쁘고 착하다"
이게 정답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재....;;

그 때도 또 꽃을 들고 집에 들어가셨을 원장님 생각하니 한편으로는 짠하면서도... 웃음이 나오는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430.09
ETH 2323.6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