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이야기 - 미스터오도독

in #kr7 years ago

@mooyeobpark 입니다.

아이들이 하면 재미있는 보드게임 하나를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이름은 '미스터 오도독'







게임방식은 위 이미지와 같이 간단합니다.
같은그림의 타일을 찾으면 가져오게 되고 이게 점수가 되는 시스템입니다.
수갑이 나온 이미지는 상대의 타일을 뻇어 올수 있으며 경찰을 찾으면 한번더 찬스 입니다.
폭탄은 뽑자마자 무조건 가져와야 하는 마이너스점수며; 3점도둑또한 무조건 가지고 와야 하고 3점을 획득합니다.
앰블런스는 폭탄의 마이너스를 모두 없애주는 기능이 있답니다.

아이들과 할경우에는 4명팀으로 하여 하기에는 아이들이 다른팀원이 하는걸 기다리기 힘들어 하기 때문에
저는 실제로는 2인규칙을 적용해서 한답니다.
집에서 하실때에도 2인규칙을 적용해서 각자 이미지를 외워서 뒤집게 하는게 효율적이라고 생각되네요.

게임의 팁은 뒤집으실때 마다 색깔 앞글자를 외워서 하시면 금방 찾을수 있답니다.
처음하는 아이들과 게임을 하면 다이기지면 나중에는 못이깁니다.

아이들의 무서운 집중력으로 뒤나무타일 무늬를 다 외워버린다음에 하는 아이들이 있더군요..
단순하고 금방 끝나서 아이들이 재미있어 한답니다. ^^

Sort:  

이런 기억력 게임은 아이들이 정말 잘하죠 그러다보니 아이들이 상당히 좋아합니다
어른들을 요리하기 참 좋기에...:)

네 맞아요 나무결을 외워서 할줄은 정말 몰랐네요 ㅎㅎ

사촌동생이 있는데 한번 사줘 볼까요 ㅎㅎ

가지고 있는 게임중에 그래도 아이들이 하기에 생명력?이 질긴 게임중 하나랍니다 ㅎㅎ

@mooyeobpark 님 추천이니 한번 주문해 봅니다. 사촌동생한테 택배로 보내야겠네요 2인규칙으로 적용해서 해보라고 할게욯ㅎ

아고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bobkook 님도 재미있는 보드게임 정보를 주시니까 참고해보세요~

요즘 아내가 아이와 하는 보드게임에 빠졌는데 이것도 추천해줘야겠습니다 ~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여러가지를 보드게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his post received a 6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mooyeobpark!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mooyeobpark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320.47
ETH 2367.4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