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함께 즐길수 있는 바둑!

in #kr7 years ago

mooyeobpark 입니다.

학원을 운영하면서 주말에는 성인반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나이나 성별에 상관없이 대국을 하고 있는것을 보면

바둑을 아는사람들끼리 대국을 하게 되면 자연스러운 소통이 된다고 생각이 든답니다.

특히 어린아이와 할아버지가 대국을 할때 보면 왠지 모르게 흐뭇한 느낌이 들곤 한답니다.

바둑을 배울수 있는 게시물을 올려야 하는데 작업할 시간이 항상 부족하네요 ^^;;

언제 한번 날잡고 작업을 해야겠습니다! ^^


Sort:  

헤헤 드디어 기다리던 불금이죠 ^^
오늘 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할아버지와 아이가 두는 모습이 정말 뭔가 정겹네요^^
/ [Curating #6] kr-newbie 지원 프로젝트(12월 2주)

다양한 세대가 소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요 ㅎㅎ

저렇게 다양한 연령대가 같이 두는 모습이 보기 넘 좋아요 ㅎㅎ

감사드립니다~ ^^

비록 하수이지만 초등학교 때 2년간 바둑을 배운후 꾸준히 두고 있는 사람입니다 :) 바둑선생님의 글이라니 정말 반갑네요! 팔로우는 이미 했지만 이제야 인사드립니다 잘부탁드립니다 ㅎㅎ

앗 그렇군요! 바둑을 아시는분이 있다니 반갑습니다. 초급자들도 바둑을 배울수 있도록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일하면서 하려니 작업시간이 만만치 않네요 ㅎㅎ

바둑을 올리신다면, 제가 열심히 풀어보겠습니다 ㅎㅎㅎ

네 기대하겠습니다! ^^

This post received a 9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mooyeobpark!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mooyeobpark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9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오 저는 채스는 좋아하는데 바둑은 어려운것 같아요
저는 오늘 200팔로워 달성한 행복전도사 @smartcome입니다. 앞으로 좋은글 많이 교류하고 함께 가치를 키워나가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소통합시다 반가워요~

네 반갑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52.07
ETH 2324.76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