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으로도 스팀 이미지 올리는 방법!

in #kr7 years ago (edited)

뉴비인 저는 스팀이 핸드폰으로 글은 올려도 이미지는 올릴수가 없는 문제가 있었답니다.

최근에 사진 콘테스트에 참여하면서 steepshot 라는 어플을 알게 되었답니다.

playstore - steepshot 검색후 설치  - 하단에 sign in 이라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본인의 아이디를 입력해줍니다.

제목이 posting key 이죠?

컴퓨터를 이용해서 지갑으로 이동후 - 권한을 눌러주세요

맨위 포스팅 qr코드를 눌러주시면 되는데 이전에 우측에 SHOW PRIVATE KEY 를 누른후

qr코드를 눌러서 크게 만든후 핸드폰에 scan the qr code 를 눌러 스캔합니다.

로그인 하시면 하단에 + 버튼을 누르면 바로 사진을 찍거나 찍어둔 사진을 선택 하시면 글에 타이틀해쉬태그등을입력 할 수 있답니다.

어플사용은 저도 익숙치가 않아서.. 차근차근 해보렵니다 ^^

사진을 올릴후 스팀잇에 들어가서 수정을 통해 자유롭게 글을 쓰면 될것 같네요

대부분 아는 내용이겠지만 이런게 있다는것조차 모르는 저로써는 신세계였답니다.

뉴비분들 모두 화이팅! 

Sort:  

This post received a 10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mooyeobpark!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mooyeobpark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10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천천히 따라해보시면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와우!! 스팁샷 꿀팁이네요^^ 감사합니다.
단, 전 아이폰이라서 아직 앱으로는 못쓰고 있네요ㅜㅜ
/ [Curating #6] kr-newbie 지원 프로젝트(12월 2주)

아이폰은 사용이 안되는 군요.. 어플이 빨리 정식으로 나오면 좋겠네요 ^^

마침 핸드폰으로 사진 올리고 싶었는데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차근차근 해봐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52.07
ETH 2324.76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