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스팀잇 너울 신입 @moony0122 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002.jpg
안녕하세요.^^
친구소개로 스팀잇을 알게되어 이렇게 가입인사 올립니다.
저는 부산 광안리(해운대 옆 동래)에 살고 있습니다.
2~3달 전에는 레이저가공기, 캐드 강사로 직업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었는데요~.
지금은 제가 좋아하는 그림(벽화)을 그리고 있습니다.
004.jpg
이 사진은 친구 커피숍에 일러스트 벽화를 그리는 모습 입니다.^^
그림 하나로 커피숍이 생기가 도는것 같아서 기분 좋았줘. 돈이야 친구가게라 재료비만 받았지만 그릴 수 있게 도와줘서 고마운 친구입니다.^^
아직 스팀잇에 대해서 아는 것이 없는 터라 기능들을 알아가면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것 같습니다.
일러스트, 캐리커쳐, 풍경화 등 그림 그리는것을 좋아하구요. 직장에 매여 있을땐 하지 못하던 것들 모두 해보려 합니다.^^
제가 살고 있는 광안리는 정말 멋진 동래 랍니다. 하나씩 제 시각을 통해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가입하고 올리는 글이라 서툴지만~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moony0122, let me be the first to welcome you to Steemit! Congratulations on making your first post! I gave you a $.02 vote! Would you be so kind as to follow me back in return?

반갑슴니다 ㅎ 환영해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앞으로 멋진활동기대할게요. 자주 소통해요~

@moony0122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우와 그림 그리시는군요.
친해져요.ㅎ
팔로우 합니다.
감상 많이 해드릴께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해요~ 이지스팀잇 @easysteemit 을 통해 보팅을 해드리겠습니다. 스팀잇을 위한 무료 pdf도 받아가실 수 있으니 한 번 방문해보세요! ㅎㅎ
@환영해

오.. 감사합니다.^^ 많은 정보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또한분의 금손께서 스팀잇에 오신것 같아요!!ㅎㅎ
멋진 작품 구경하러 자주 오겠습니다!!

환영합니다.
능력자 시구나 생각되어지는
재능을 가지고 있네요...

스팀잇에 님께서 어떠한 재능들을 선보여줄지
벌써 부터 기대가 되며

앞으로도 자주 뵈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능력이랄것 까진 아니지만~ 최대한 살려 보려구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 태그기능이 체널같은 기능인가요? 태그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

와 일러스트 정말 잘 그리시네요!
저도 부산사람이에요~ 자주 소통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부산 맛집^^ 저두 잘 찾아 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753.03
ETH 3281.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