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야구] 2017년 10월 3일: 나의 인생 직관 경기, L36END.

in #kr7 years ago

전 어렸을때 현대 유니콘스 어린이 회원이었는데 ㅎㅎ 박재홍선수와 이숭용 선수를 너무 좋아해서 ^^ 그러나 저희 친가가 워낙 다 대구분이셔서 삼성 골수팬인 큰아빠 작은아빠 저희 아버지를 따라 크면서 자연스레 삼성 골수팬이 되었죠. 아버지 친구분의 친구가 이만수 감독이셔서 sk 감독 역임하셨을때 문학경기장에 감독님 초청으로 몇번 직관하러 간적도 있었습니다. 이만수 감독님이 사용하신 방망이를 싸인하셔서 선물주셨는데, 저의 보물 1호랍니다.

저는 하루빨리 이만수 감독님이 삼성 감독으로 와주시길 학수고대 하고 있습니다. 오늘같이 하면 조만간 이만수 감독 삼성에서 볼 수 있을거같아요 ㅠㅠ

Sort:  

역시, 저 말고도 어린이회원이 더 있을 줄 알았습니다 ㅎㅎ
이만수 감독님 싸인배트 부럽네요 ㄷㄷ
저도 몇 다리 건너 이승엽 선수 한 번 만나보고 싶네요.
이만수 감독님 오시는 건 쌍수 들고 환영할 일이지만,
오늘같은 경기는 안 보고 싶어요 진짜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342.71
ETH 2389.6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