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cro ico, 스타크로 ico에 대해 알아봅시다

in #kr6 years ago (edited)

F41_18A43410-F146-4A3B-AD73-BC05B97C7C2B.jpeg

국내 개발 암호화폐, STARCRO
(카이스트 업무협약 체결)!

소개해 드릴 블록체인 플랫폼은 한국소프트웨어개발업협동조합이 출자해 설립한 (주)케이비아이디시(KBIDC)가 자체 개발한 "스타크로 블록체인 플랫폼" 입니다. 한국에서 카이스트 업무협약으로 화제가 됬었던 국산 ICO 입니다.

1월 19일에 글로벌화를 위해 미국 브리감 영 대학교 컴퓨터공학과 교수 10여명 정도의 연구진이 국제하 개발에 참여하기로 했구요, 애플, 구글 등 글로벌 기업에서 개발 경험 있는 사업개발 전문가 제프리 하비 등이 개발에 참여해서 세계적인 전문가들을 영입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마케팅 홍보에는 하버드 대학 출신의 마크 피터슨 교수가 참여해서 중국과 미국시장 및 전 세계시장에 진출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오늘 (1월 24일 수요일) 2시에 재단설립식 및 사업설명회를 마쳤고, 해외 개발팀과 연구진들은 2월에 입국해서 ICO 런칭행사때 참석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스타크로는 블록체인 플랫폼 이름이고요, PoX라는 확장증병방식 알고리즘을 세계 최초로 개발 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장점이라함은 어느 누구나 개인 소유의 전자기기 혹은 POS단말기에서 마이닝 즉 채굴이 가능한 방식이며, 자산을 보유하지 않아도 개인의 역량에 따라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어 가히 블록체인 플랫폼의 결정판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체 충전소와 Prepaid Card, Virtual Card를 개발할 예정이며, 자체 환전소 또한 만든다고 합니다.

ICO에 쓰일 코인의 이름은 XSC 코인이며 프리세일은 약 1달 뒤 시작할 예정입니다.

가장 중요한점은 현재 가입하시는 분들을 한해서 XSC코인 1개를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합니다. 제가 봤을때는 다른 ICO들도 괜찮고 미래도 좋지만 국뽕의 힘이라서 그럴까요? STARCRO의 전망이 무지 밝아보입니다. 프리세일때 꼭 ICO를 못사시더라도 가입만 하고 이메일 인증만 하면 주는 코인 1개 받아서 안좋을거 없어서 알려드립니다. 1년 2년뒤에 어떤 코인이 되 있을지 아무도 모르는 거니깐요.

http://www.starcro.com/main.html?refcode=moont0

가입은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추천인 제도 때문에 추천인 없이는 가입이 안되는 점 양지해 주세요 ^^

스타크로 ICO 에 관해서는 제가 계속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궁금한점 댓글 달아주시고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해당 뉴스 기사는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fnnews.com/news/201801190907137279
http://news.g-enews.com/view.php?ud=201801191624223437e6a49afa8d_1&md=20180123184054_J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감사합니다

네네 즐거운 스팀잇되세요 ~~

원글 쓰신 분께서 댓글이 감사하다며 추천하셨습니다. 당첨되어 약소하게남아 대글에 보팅하고 갑니다. 저는 지금 감사댓글에 보팅하는 이벤트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

일단 추천가입했습니다. 어떤 원리인지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 아직 백서(White Paper)가 나오기전이라... 저도 구체적인면은 많이 궁금하네요... 2월 7일날 2차설명회도 하고 하니까 많이 기다려지네요~ 일단 ICO는 비트코인이랑 이더리움으로 진행되는건 확정이고 퀀텀이 추가 될 수도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스타크로는 국내에서 개발중인건가 보네요?

네네 그래서 국산코인, 김치코인 으로 불린답니다. 개발진은 해외에서도 많이 영입하는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더 잘됬으면 하는 바램이.... ㅎㅎ

좋은 글 공유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또 정보 업데이트되면 놀러오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한번 해봐야겠어요~ ㅎㅎ

좋은정보 관심 가져 봅니다 ㅇㅇ

감사합니다~~ 한번 기대해보자구요~ 돌고래 스티미언 귀엽네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이제 스팀의 초보인데..
할일이 많아지네요 ㅎㅎ
쌀쌀힐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막 시작해서~ 아직은 뭐가뭔지 잘 모르긴 하지만 잘부탁드려요~ 좋은하루 되시고 옷 두둑히 입고 다니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아직은 초보라 공부해야겠어요~감기조심하세요

카페에서 뵜어요 ^^ 저도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같이 공부해요~ 감기 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861.45
ETH 2995.16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