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잡이] 공기청정기계의 샤넬 - 아이큐에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oonm00n입니다. 오늘은 요즘 다들 관심 많으실 공기청정기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미세먼지가 심했던 올봄 어느날 회사에서 선배가 집에서 공기청정기를 쓰는지 물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사용하고 있다고하니 어떤제품이며 얼마나 하냐고 다시 물어 보았습니다. 아이큐에어란 제품이며 200만원정도 했던것 같다고 하니 화들짝 놀라며 뭐 그런게 있냐고 하면서 대화가 끝났습니다.

선배가 보인 반응은 제가 처음 와이프한테 이 공기청정기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을 때의 반응과 같았습니다!! 200만원?! 뭐 이런게 다 있지... 그런데 공기청정기에 대해 알아보면서 이런생각은 조금씩 바뀌었습니다. 삼성전자 이건희 명예회장이 병실에서 사용하고 있다는 얘기가 어느정도 이해가 될 정도였으니까요. 이왕 살거면 괜찮은걸로 사자란 마음을먹고 진지하게 구매처를 알아봤습니다.

아무래도 인터넷 직구가 싸더라구요. 그렇지만 직구로 구매하는게 조금 걸렸던게 변압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점과 A/S가 힘들다는점 2가지였습니다. 국내정식판매제품은 가격이 20~30% 비싼대신 이 두가지 단점을 신경 쓸 필요가없다는게 메리트 였습니다.

이 때 한 인터넷 까페에서 직구로 구매를 하는데 변압기를 사용하지않고 220V 에서 사용가능하며 A/S도 가능한 제품을 판매하는데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바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23840902-D72B-41B2-8AC1-9CE0F8237AEF.jpeg

052302E5-4A45-4ED4-8E39-12CB314C2AF5.jpeg

0F68C786-E353-496C-8033-654385AFC0C7.jpeg

지금까지 사용기간은 1년 2개월정도 되었구요. 제품의 성능은 확실히 보증할수 있을 정도로 뛰어납니다. 그렇지만 단점이 현재의 공기질을 확인할수 없다는게 조금 아쉽습니다. 그리고 투박한 디자인이야 유명하지만 저는 나름 디자인도 괜찮다(?)라고 생각하고 있는 1인입니다!

두아이를 키우고 있는 집이라 아무래도 미세먼지에대한 관심이 높다보니 차량용공기청정기부터 가정내 공기청정기까지 구매를해서 사용하고 있나봅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 포스팅

하루빨리 공기질이 좋아져서 미세먼지 신경안쓰고 살수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 이포스팅은 아이큐에어로부터 원고료를 꼭 받고 싶습니다!!^^
Sort:  

저도 하루 빨리 미세먼지 신경안쓰고 편히 돌아다닐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대한민국국민들의 염원아닐까요!! 통일이 되면 조금더 힘이 생길거라 생각합니다~

앗 저도 이 공기 청정기 사용하고 있어요! 반갑습니다. 3년 넘게 하루도 쉬지 않고 잘 돌아가더라고요.

필터 몇번교체하셨겠네요~ 저는아직까지 한번도...

네 ^^; 건강한 공기가 새삼 중요한 걸 느낀답니다.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감사합니다~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매일매일 호출하는게 목표랍니다~~!! 근데 그게 쉽지 않네요...ㅡ.,ㅡ

저도 사용한지 10년이 넘었습니다. 근데 그때 이름이 iClean 이었는데 바뀌었네요. 생긴건 똑 같습니다. 성능 좋습니다! 아직도 쌩쌩합니다.

저희도 뽑기를 잘해서 그런지 아직까지 쌩쌩하네요. 롱런했으면 좋겠습니다~

무슨 원리로 공기청정을 시키는 거죠? 가격대가 비싼거라 일반 공기 청정기와 원리가 어떻게 다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30만원대를 쓰고 있는 저와는 생활 수준이 다르신 것 같습니다. 부럽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은 괜찮다(?)라는 말씀에는 암만해도 공감이 안됩니다...
저희 집에는 두기 싫은 디자인입니다. 물론 돈이없어서 못사지만..

여튼 원리 간단 설명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부럽습니다.

원리는 다른거 없습니다. 그냥 여러가지 필터를 쓰고 있습니다. 이 공청기를 사고는 몇달을 굶었던걸로 기억이 되는바... 생활수준은 제가 더 떨어질것으로 사료되네요...
디자인은 워낙 주관적인거라 패쓰~
필터가 좋다고 했던것 같네요. 고로 필터가격이 사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