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잡이] 차량용 공기청정기 '고퓨어230'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합리적인 가격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사고 싶은 @moonm00n 입니다. 처음으로 시작해보는 사고잡이 시리즈입니다.

E64A2AA5-C28D-415E-8C03-99A1F4299592.jpeg

되도록이면 제가 직접 사용해본 제품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나중에 포스팅 거리가 없거나 정말 사고싶은 제품이 있으면 포스팅할지도 모릅니다...ㅋㅋ
(현재 가장 사고 싶은 제품은 아이폰X 입니다. ㅡ.ㅡ 스팀잇이나 거래소 들어갈때 요즘 너무 느리네요)

필립스 고퓨어 230

포스팅할 첫번째 제품은 차량용 공기청정기 '고퓨어 230' 입니다.

미세먼지로 시끄러워 질 때쯤이었습니다. 어르신들을 모시고 아이를 태우고 운전을 해서 인천을 가야할 일이 생겼습니다. 그 당시 인천은 중국발 미세먼지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었습니다.(현재도 크게 다르진 않죠.ㅡ.ㅡ) 아무래도 어르신,아이 그리고 저희 부부의 호흡기가 걱정이 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알아본게 차량용 공기 청정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종류의 제품들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너무 많은 제품으로 인해 혼란해진 상태였지만 제조사의 네임벨류로 제품을 선택하기로 결정한 후,

샤오미 / 필립스 두 제조사의 제품을 열심히 살펴보았죠!! 아무래도 제품단가는 샤오미가 경쟁력이 있었지만... 여러 평들을 살펴본 후 필립스의 고퓨어를 선택하였습니다.

무엇보다

1. 공기질의 수치를 디스플레이 해준다는 점

2. 필터의 교체시기를 알려준다는 점



이 두가지가 고퓨어230을 선택하게 한 강력한 포인트가 아닌가 싶네요!! 2017년 3월경에 제품을 구매 하였으니 이제 1년정도 사용을 하였네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차량내에 공기청정기를 보고 물어보는 첫번째가 정말 효과있냐? 실제로 좋으냐? 인데...

거기에 대한 대답은 솔직하게는...

모르겠다!!

입니다. ㅋㅋㅋㅋ

20C290A6-DFBB-4DB5-B97C-C538BEB5E4C9.jpeg

그렇지만 인천에 갔을 때 고퓨어 디스플레이상에 뜨는 수치와 AUTO상태에서 돌아가는 속도등을 봤을 때 반드시 필요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ㅡ..ㅡ) 특히 아이가 있다면 더욱더 그렇겠죠!!

가격은 현재 인터넷 상에서 21 ~ 25 만원 선으로 보이네요~

오늘은 이만쓰고 다음번에 필터 교체 방법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포스팅은 필립스에서 그 어떠한 원고료도 지급받지 않고 작성한 포스팅으로서 작가가 직접구매하여 사용한 내용을 포스팅하였습니다!!

Sort:  

와.. 차량용 공기청정기 처음 알았네요 ㅋㅋ
근데 괜첞은 아이템인듯.. 조금비싸네요 필립스꺼

저렴한 제품도 많았지만... 어찌어찌하다보니 필립스에 손이...

첫 응원왔습니다^^ 이번한주 화이팅입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3월 2주)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국산의 수명은 너무나 짧아요.
샤오미의 모든 제품이 거의 다 그렇더군요.

그렇겠지요. 가격에는 다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450.12
ETH 3153.8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