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그림판 대회] 대회 참여!!!!

in #kr6 years ago (edited)

슈가슈가룬.png

안녕하세요~ 문달입니다!! @moondal

이번 @momoggo 모모꼬님이 개최하신 스팀잇 그림판 대회에 참여했었는데요!!
세상에마상에...띠요잉... 제가 1등을... 받았습니다아...ㅠㅠ허윽...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도 믿기지가 않아 얼떨떨.....

일어나서 보는게 깜짝 놀랐어요 허억... 나에게 이런 일이..?!?! 쿠궁..!

얼떨떨하고 기뻐서 데굴데굴하는 지금.. 그림판으로 그렸던 그림을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

대회 소식을 들었던건 마감되기 딱 2일전이였어요.
현생을 마치고 부랴부랴 1년에 킬까 말까한 그림판을 켰지요!!!! 정말 오랜만이였습니다 ㅋㅋ

we.PNG

옛날 그림판과는 많이 달라진 모습..! <정말 옜날 그림판만 기억했던 글쓴이

주제가 나의 미래.. 여서 어떻게 표현할까 고민 많이했던 것 같아요.

학교다닐 때도 그렇고 미래, 꿈, 직업 주제만 나오면 디자이너, 예술가, 화가, 일러스트레이터는 무조건 꼭 생각했었어요. ㅎㅎ 이쪽길 아니면 어딜가나...싶어서 허허..

작품명만 깊게 고민하다가 작품설명을 제대로 못적었어요ㅋㅋ ㅜㅜ

  • 이미 나만의 전시회는 열린지 오래되었다.

오랫동안 그렸던 그림들은 하나 둘 씩 차곡차곡 모여서 저만의 전시회로, 그림들로 인해 제가 가는 길이 만들어진다는 생각으로....지었습니다.
역시 새벽감성최고..

모모꼬님에게 보냈던 인증샷 말고는 중간샷이 없네요 ;ㅂ;....
급해서 여러장 찍는 것도 까먹고 있었다는...

그림 그릴 때 사용했던 툴은 세가지 였어요.
그나마.... 안끊기고 부드럽게(?) 그려졌던 툴.... ..

qcv.PNG

스케치를 여러번 다시 그렸었어요. 그림판 적응이 안되서 ㅋㅌㅌㅋ ㅠㅠ 너무어려워!!

qqd.PNG

선따기는 넘겨버리고 바로 채색으로 돌입..!!!!

인증스크린샷1.PNG

중간 그림 저장을 했는데 스샷이 아니라서 보내드리지 못했던 샷.......!

한장한장 내 꿈을 그려나가고-.png

배경을 싹 덮은 후 위에 밝은 색을 올려나간다는(?) 느낌으로 칠해줬어요!

인증스크린샷2.PNG

그림안의 핑크색 그림들은 제가 아직도 부족하다고 느끼는 인체, 구도를 넣어서 더 노력하겠다는 다짐으로!

마지막으로 반짝이와 하이라이트로 마무리해주곤 완성!

이미 나만의 전시회는 열린지 오래_완성본.jpg

완성본입니다!! 다 그리고나니까 새벽 6시 반이더라구요 ㅎㄷㄷㄷ.... 분명 후딱 끝내려했는데.....(머리싸맴)
완성된 그림 보니까 뿌듯하고 그림판도 오랜만에 사용해보고... 미래도 생각해보고.. 여러모로 느낀게 많은 대회였어요!!!! 8ㅂ8

다시 한 번 더 대회 열어주신 모모꼬님 @momoggo 정말 수고하셨어요!!!! (꼬오옥 안아드리기)
1등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허윽흑....

Sort:  

안녕하세요 3등 @asinayo 입니다. ....함께 참가해서 영광이었습니다.
그림판으로 이런 퀄리티를 낼 수 있다는게 정말 신기합니다.
항상 제 똥손을 탓하면서도 도구 문제일지 모른다는 정신승리를 하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쏙들어갔습니다.
다시한번 1등 축하드려요! 정말 누가 봐도 잘그리셨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영광이에요 8ㅂ8!! 아시나요님 3등 축하드립니다!!
정말 재밌었던 경험이었어요!!!!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8ㅂ8 ~!!!열심히 그림 그릴게요~!

정말 축하드려요. ^^ 저도 처음에 정말 그림판으로
그린 그림이라니 놀라워서 한참 봤답니다.
정말 멋진 그림이예요~
보팅 &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앗 보팅 팔로 감사드려요~!!~ ㅎㅎ 반가워요 자주 소통해요!!!
그림판 역시 너무 어렵더라구요 ㅜㅜ 다시는 안 킬 것 같아요 ㅎㅎㅋ 감사해요!

헉 그림판으로 이런 퀄리티를... 대단합니다...

감사합니다아ㅏ!! !!! 더 잘하고 싶었지만... 8ㅂ8 그림판 넘나 어려운것..

그림판으로 이런 엄청난 그림을 그리시다니ㄷㄷㄷ
황금손이시네요ㅎ

!! 헉.. ㅠ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황금손이라고 해주시다니......흡 기뻐요!!

헐???정말 그림판으로 그리신 거에요?
이거 몰래카메라 같은거 아니죠??
대단하시네요.ㄷㄷ
자주 구경하러 올게요.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정말 그림판이랍니다..!!! 두둥!) 팔로감사드려요!! 자주소통해요~!!!

크아~다시봐도 색연필로 그린 것 같아요!ㅎㅎ
다시 한 번 축하드려요! 불금 가즈아~

다음엔 정말 색연필로 그린 그림도 그려와볼게요 +_+!! 좋은 휴일 보내셔요~!!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과 그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르바님 어서오세요!!!!! 항상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역시 엄청난 금손임을 전 진즉 알고이써씀다!!!
문달님 제게 그림좀 팔아주세여!!! 엉엉
사.. 사랑해여!!!!! 엉엉
날 가져여!!!

헉ㄱ!!!! @ladyuhyun님 저도 사랑해요!!!!!!!(꼬옥))
조만간 배너같은 그림그려드리는거 생각하구있어요 +_+!!!(아직잘모르는 뉴비..)

헤헤 제 이벤트 리스팀도 해주시고 보팅도 해주시고!!! 문달님 감사합니다!!!
답이 다 나와버린 퀴즈댓글만 달아주시면!!!! 참여가능한디~~~ 퀴즈풀어주세여!! 헿

헠ㅌ 몰라서 못했던...흑흑... 그..그럴까요..!?!?!?!
헤헤 저야말루 감사하죠!!!! ^0^*

당... 당첨되셨어여.. !!!
제 카카오톡 아이디인 ladyuhyun 으로 혹시 연락...가능하신가여
비누 or 5스달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비누전해드리려면 카톡으로 얘기를 하는거시.. ^o^...

헉ㄱ 아니 제가!?!?!헉 감사합니다!!! 아니ㅣ 어떻게..(정말 얼떨떨..)) ㅠㅠㅠㅠㅜ감사합니다..제가 받아도되는걸까욬... 8ㅂ8 비누로 선택할게요!!! +_+//

이벤트결과

ㅋㅋㅋ 넵 추첨프로그램돌려서...프.. 프로그램이 선택한 분이시니까여 !!! 괜찮스무니다!! 제카톡아이디로 연락주셔욧!

#kr-art 작가님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오늘은 즐거운 주말인데, 코인시세도 오르고 있습니다 .^^;;
작가님들의 그림은 제 생활의 활력소가 됩니다. 너무 예쁜 그림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동 @talkit 은 내일 그림 보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문달 님이라고 불러 드리면 되는군요. 앞으로 문달님으로 ^^;; 저 그림 저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봤는데 너무 예쁘고 사랑 스러운 그림 갔습니다. 그림판으로 어떻게 저렇게 그림을 잘 그리시는지 ^^;;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앗 어서오세요!!제그림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더 그림그릴 욕구가 나는군요!!! @talkit 님도 좋은 주말되셔요!!

오호 이렇게 작업하셨군요 ㅎㅎ 세상 신기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021.86
ETH 3571.1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