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결과] 참여해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닷!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링크!!>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벤트 퀴즈의 정답은!!!

프라이드 (プライド) & 기무라 타쿠야 였습니다!!!

기무라 타쿠야, 타케우치 유코 주연으로
2004년도 1분기 (1월 12일 ~ 3월 22일)
후지TV 월요일 밤 9시에 방영한 게츠쿠 (月 9시) 드라마로
총 11화로 구성! 일본 평균시청률 25.2%였답니다!

요새 기무라타쿠야상은
2018년도 1분기 아사히TV 목요일 9시 드라마
BG ~신변경호인~ (BG ~身辺警護~) 의 주연을 맡고 있습니다.
하.. 요새 기무타쿠 얼빡샷보면 주름보면서 흠칫합니다.
같이 늙어가네요
저역시 서른이 되었으니.. ㅂㄷㅂㄷ...

2004년도에 저는 평범한 고등학생이었답니다!!
힘들었던 고교시절 제겐 단비같은 드라마였어요!!!
촬영지였던 요코하마에 내 언젠가 가보리라 했었는데!!!
아.. 아직도 못가봤네요 ㅠㅠ

메이비.JPG
머스트비.JPG
끄익.JPG
끼야양.JPG
캡처를 발로해서 미안해여...

게다가!! '니게하지'의 유리짱이 '프라이드'에서도 출연했었다는 사실!!

안자이코치마누라.JPG
프라이드 요우코상~ 젋네여..
끼야8.JPG
니게하지 유리짜응~ 여전히 아름다우십니당

참여해주신 총 17분중 두분을 추첨하였습니다!!
추첨프로그램을 알게해주신 @snslek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추첨했따옹.JPG

@yyromkim, @moondal

두분이 되셨습니다!!!
연락 드리겠사와용!!! 카톡해여 우리... (////ㅅ////)

이렇게 당첨자 발표를 마치겠습니다.
후후.. 저도 200, 300 팔로우를 달성할 수 있을까요..?
그때가 돌아오면 또 다시 이벤트로 돌아오겠습니다~~~

<링크> 유현양의 드라마 일본어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완]
드라마 일본어 시리즈 지켜봐주셔용!!!
다음 드라마는 '과보호의 카호코' 연재합니닷!!!'

2017년 3분기 NTV 수요일 드라마 였던
<過保護(かほご)のカホコ (카호고노 카호코) - 과보호의 카호코> 는

하나부터 열까지 부모의 보호 아래 과잉보호를 받으며
마치 온실 속의 화초처럼 자라온 여대생 (타카하타 미츠키) 이
자신과는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같은 대학에 다니는 화가를 목표로 하고 있는
와일드한 대학생 (타케우치 료마) 과의 만남을 계기로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삶을 보내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이색 연애 + 홈드라마

그럼

'과보호의 카호코' 포스팅에서 만나요!!!!

Sort:  

고생 하셨습니다 ㅋㅋ 당첨되신 모든분들 축하드립니다 ㅎ

참여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후후 200이벤트때도 또 뵐 수있기를!!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저는 안됐네요...ㅠ아숩!

후후 200 이벤트 왠지 머지 않아 다가올것같습니다..ㄷㄷ
그때또 참여해주셔용!!! 헤헤

크흡...아쉽지만!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일드 포스팅 기대할게용!
200 300 팔로워 가즈앗!

넵 200팔로워는 곧 다가올것같습니다 그때또 참여해주셔용 !!! 후후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재밌게 봤었는데 유리 누님 젊을 때도 아름다우셨네요ㅎㅎㅎ 기무라 형님은 시부야에 얼굴이 크게 박힌 광고판이 있더라구요ㅎㅎㅎ

유리코상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배우가 되어버렸어요!! 크으
기무라타쿠야상의 광고판 저도 보고싶군여.. 안티도 많지만 그만큼 지지층역시 두터우신분이라 아직까지두 잘나가시는구만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70.02
ETH 3400.9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