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낭만견 앵두~

in #kr5 years ago

대로변을 달리다
아직 가로수길에 은행나무들이 유혹하였다.

차를 돌려 되돌아가기?는 늘상 발생하는 일!!!ㅎ
목적지는 언제 갈 수 있을까?ㅎㅎ

주차된 차들이 보이면 어떠랴!!
바람이 안 불어 낙엽이 우수수 안떨어지면 어떠랴??
검정색 옷차림의 행인들만 보이면 어떠랴???
(사실 좀!쫌!! 아쉬웠어요. 아니, 속상했어요.ㅎ)

그래도 노오란 낙엽들의 유혹에 망원렌즈까지 장착해본다.

목적지는 언제 갈 수 있을까?ㅎㅎ
IMG_0008.jpg

바람을 기다려 보았지만
바람 한 점 없어서 떨어지는 장면은 담지 못하고
돌아서는데 미소를 머금고 가을 낙엽위를 즐기는 낭만 댕댕이!!
카메라를 보며 놀라서 걸음을 멈추어 버린다.

IMG_0036.jpg

한 컷 만족하며 돌아서는 발걸음에
댕댕이 견주님이 사진을 찍어 달라는 요청에 (견주님 안나오게 ㅎ)
이름이 앵두라는 견주와 단풍놀이를 즐겨 보았다.

IMG_0037-2.jpg

가을 낭만을 즐기는 앵두~

Sort:  

This post received a 57%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monarija620!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monarija620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7%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색이 노란색이거든요^^
은행잎이 노란게 참 이쁘네요
그 위를 달리는 귀욤이 강아지도 이쁘구요 ㅎㅎ

노란 은행잎이 눈처럼 내릴때면 더 아름다워요.
이젠 내년에 만날 수 있게 되어 아쉬워요.ㅜ

Congratulations @monarija62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Meet the Steemians Contest is over - Results are coming soon ...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모델이 아름다우시네요.ㅋㅋ

ㅎ아름답고 도도한 모델이였어요

가을 은행 단풍 시즌에 멍이도 즐거운가보죠.

얼굴에 웃는 미소가 보였어요.
가을을 아는 앵두?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항상 수고하시네요.
감사감사~♡

여유로운 가을입니다. ^^
옛날 필름 카메라 좀 찍다가 그만 뒀는데 요즘 스팀하면서 멋진 사진들 보며 카메라를 살까하는 중입니다. ㅎㅎ
아름다움에 팔로합니다.

필름하셨다면 손놓고 계시진 않으시겠는데요?
필름 때의 작품들이 궁금합니다.
자연이 예전만 못하다보니..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