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여러분의 스팀잇에서 어떠한 고민이 있나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person-677770_1920.jpg

전 고민이라면 스팀이 점점 내려가는... 흑흑... 그런 고민이 있네요 : (

● 참여방법

  • 고민을 댓글로 적어주세요~!
  • 보팅, 팔로우, `리스팀(선택사항)은 센스~!

해당 댓글은 큐레이팅 글에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보고 싶은 분이 두달째 활동이 없네요

ㅠㅠ 접으신걸까요..?

저는 지금 주식과 암호화폐 하락이라는 이중고를 맞고 있네요. 정말 힘든 시기입니다.

기를 팍팍 !!

헐.. 하나도 힘든데 둘씩이나... 힘드시겠어요 ....

제가 주변에 스팀에 대해 홍보하고 가입하려고 하는데. 아직도 이메일로 승인이 안되는게 고민이네요. 주변에서 이부분에 대한 불만 가장 크거든요^^

일정부분의 스파를 임대해주시면, 바로 계정 생성가능하세요.^^

생성하려는 계정네임으로 임대가 가능한가요? 제가 보내면 바로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미 활동중이시고, 3스파정도를 임대해주실수 있으시면 계정생성할수 있습니다.
몰래 계정을 만들어야한다면... 안되죠.^^

조금 지난 글이지만, 링크 올려드릴께요.
https://steemit.com/kr/@kingbit/56ref3-vessel

띠용 스타일님의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 )

저는 폰으로만 하다보니 눈이 나뻐지든 전자파에 감기든 어케 될거 같아요 ㅎㅎ가장 큰 고민은 저도 스팀 하락이네요 ㅠ 가즈아 안들리니? 더 크게 가.즈.아.!!

헛 .... 그거 필터 잘 쓰면 눈은 좀 나을거에요! 스팀 하락이 가장 크기지요 ㅠㅠ 가즈아~!!

모모꼬님 글 보고 방금 필터 깔았어요.ㅎㅎ 감사합니당.

조금은 도움이 되나요? :0

팔로우가 자꾸 풀리는게 고민입니다 :(

헛 저도 예전에 그런거 하나하나 너무 신경썼었죠..... 그래도 떠나는만큼 새로운분을 알아가는 재미도 있지 않을까요? :)

내 코인 어떻하죠?

헛 코인 많이 사두셨나요?!

에고고^^

스팀잇을 한다면, 무슨글을 쓸까?? 이게 고민 아니겠어요.ㅋㅋ

맞아요... 정말 그것도 고민이 큰거같아요 ㅎ 자신의 주 컨텐츠 외에도 하고싶은 욕심도 생기고 그러지요!

스팀잇 중독이 고민이에요~

헛 행복한 고민이네요?! :D

감사합니다~^^

저는 출석해주시는 모든분들에게 일일히 찾아뵙고 보팅 댓글을 못해드리는게 고민입니다.

저도 그런 고민이 많아요 점점 찾아오시는 분들은 많은데 제한된 시간안에 다 찾아뵙기는 힘들고 그러다보면 한 두명씩 빼먹고 그러지요 ㅠㅠ

한동안 열심히 요리를 배웠더니 살이 자꾸 찝니다.ㅜㅜ
고민이에요.

헛 하긴 만드는만큼 맛도보고 그러니 더욱더 그러겠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672.37
ETH 3356.1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