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 참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모모꼬입니다!
쪼야님의 의무 참여라는 권유에 급하게 참여합니다 흑흑흑....
하지만 정말.... 오늘 그리려고 딱!! 앉았는데 이게 뭐람..
연필이고 마카고 채색 도구고 다 놔두고 왔습니다 흑...
그래서 급한 대로 일단 컴퓨터로 슥삭슥삭 했습니다
참여한 게 중요한 거 아니겠나요? 그..그쵸?
이정도는 귀엽게 봐주실거죠?ㅋㅋㅋㅋ.... 쥬륵...

@illluck님의 글
제목 : [kr-writing] 그대 향기

길을 걷다
익숙한 향기에
그대가 아님을 알면서도
확인하고는 한다
그렇게 그대는 늘 내 곁에 있다
잊히지 않은채

으이.jpg

그렇게 그대는 늘 내 곁에 있다
잊히지 않은채

@illluck님의 시를 보고 이 부분이 가장 인상적였습니다
정말 소중했던 사랑했던 어떠한 이유로든 떠나더라도
마음 한구석에 자리 잡고 저희를 울게도 웃게도 해주죠~!
마음속 깊숙이 소중한 사람이 있는 모습을 그림을 그려봤는데 어울리려나요~?ㅎ


momoggo 대문(@surfergold).png
만들어주신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Sort:  

술에 취해 내 옆에 쪼그려 졸고 있는 그녀의 모습...^^;

오호 캡짱님의 상상력 ~ ㅎㅎ

음...실은 제 기억속에...쉿~~

쉿... 비밀일때가 아름다운법이죠

시와 함께 그림을 보니, 눈을 감고 있지만 그대를 바라보고 있네요 :)

정말 아름다운 표현을 해주셨네요... 댓글보고 한번더 감동..

잊히지 않은채.. 남아있다고 생각했지만..
새로운 향기가 그 위에 덧 쓰이면 옛 향기는 잔향이 되어
잊혀지게 되더라구요..

헐.......그 말 정말 공감이 갑니다... ㅠㅠ

우와...금방 뚝딱뚝딱 하신거라니...세상에...
대단하십니다ㅠ

핑크배경이 심신안정을 하게 도와주는군욬ㅋㅋㅋㅋㅋㅋ

아니에욧 저 같은거 흑흑..... 부족하기만 합니다!!
핑크하니 핑크피그님이 떠올랐었는데 ㅋㅋㅋㅋ 댓글 와주시다니 소름..

시에 그림이 더해져서 아련한 느낌이 잘 전달되는 것 같아요 ~

ㅎㅎ정말요? 다행입니다!

첫사랑에 대한 생각을 잠시 했습니다.
좋은 시. 그림 감사해요!! ^^

저도 그 생각도 했네요 ㅎㅎ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시와 함께 그림 보니깐 더욱 좋네요. 모모님 정말 금손이세용 ^^;;

@zzoya 님이 그려 주신 메달로 내맘대로 수여 중입니다. ^^;; #kr-art 전담 개발자 드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왕 메달이라니!!!! 감사합니다 ㅎㅎ

역시 모모꼬님 포근포근하고 좋아요~!! ^^ (강요하길 잘했다 예쓰!!)

다..다행입니다 만들어 놓고도 불안불안 했슴덬ㅋㅋㅋㅋ 쥬륵...

그림에 글의 느낌이 굉장히 잘 살아있네요! 급하게 하신거 치고는 너무 잘하셨습니다 ㅋㅋ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정말 그런 느낌이 드는지 의문이지만 ~흑...

향이라는게 되게 감각적이죠 ㅠㅠ 어딘지 아련해보이는 그림이네요

그쵸 ㅠ 사람마다 시선이 다른것 같아요 양가님은 이러한 경험이 있으신가봐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1394.39
ETH 3386.9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