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뭔가 아련함이 느껴지네요.
편안한 저녁 되세요~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노랫말로 써도 좋을듯한 시네요.
덕분에 하루를 마치면서 감수성이 모락모락 필어나네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종종 들를게요~!

감사해요^^ 맞팔했습니다~

첫사랑과의 추억이 생각 나는 시인것 같습니다

그런가요 .....ㅎㅎ

드라마나 영화의 한 장면이 연상이 됩니다.
가끔은 "내가 그런 상황이 되면 어떤 마음일까" 생각해보는데...
마음만 아플 것 같습니다. ㅠㅠ

그냥 이야기인데 맘 아프시다니

너무 감정 이입을 했네요~ 다들 그런 적 한두번은 있잖아요~
아무 것도 아닌 장면에 감정이입되는 날~ ^^;

그런 날 있죠~ 늘 감사드려요^^
잘 읽어주셔서 ㅎㅎ

왜 있죠. 첫인상이랄까? 첫경험이 기억에 남잖아요.
스팀잇에서 적응이 조금 힘들어 어리버리 하고 있을 즈음에 @illluck님의 댓글들로 힘을 얻고 그랬거든요~ ^^ 항상 댓글에 대댓글도 잘 달아 주시고 옆에서 대화하는 것처럼 편합니다. ^^

제 댓글로 힘을 얻으셨다니 제가 다 감사해요^^ 저도 @flightsimulator 님과의 소통이 즐겁답니다~

사람은 잊어도 향기는 잊을 수 없기도 하죠.
냄새에 민감해서 그런가 ㅎㅎ
잘 읽고 갑니다.

향은 오래 가지요

정말 그 느낌 알 것 같습니다 ㅠㅠ

가끔은 그 그리움을 안고 살아가기도 하죠^^

짧은글포스팅 좋네요 ㅋㅋㅋ

좋은가요 ㅎㅎ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