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feyee95님의 배너 디자인 & 배너이벤트에 대해 하고싶은 말

in #kr6 years ago (edited)

DQmQimwdz1J9z8wR188Ei9DKA7eozAnTM58GKmsTaih2aHt.gif
@yunasdiy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소통왕이 되고픈 모모꼬(@momoggo) 입니다!
모두 주말 잘 보내고 계신지요?ㅎㅎ 오늘은 저번 이벤트 당첨자
@feyee95님의 배너를 만들어 봤어요~ 이번에도 소 심플~ !
@yguhan님이 의견을 주셔서 조금 과정을 넣어봤어요^^

● 의뢰
제목 없음-1.jpg

배너를 만들면서 정말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처음 구상은 테이블 위에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원하시는 것들을 담고 컴퓨터에 블록체인 이미지를 넣고
만들어 볼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polaroid-1992221_1920.jpg

그래서 이렇게 합성도 하고 어울릴만한 이미지들 찾아다녔죠~!

제목 없음-2.jpg

열심히 만들다가 어..? 그냥 심플하게 미술관님의 프로필 사진처럼 만들어볼까?
문득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호 괜찮겠다 싶었죠 그래서 당장!

water-3161867_1920.jpg

비슷한 이미지를 찾았죠 흐흐..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조금 수정을 했지요~!
항상 만들 때마다 느끼는 게 대문은 비율을 맞춰서 깔끔하게 만들어지는데
배너는 가로로 길게 만들어져서 넣고 싶은 걸 다 넣어도 빈 공간이 많이 남아서 항상
고민이 됩니다... 심지어 넣고 싶은 것들은 크기도 너무 제약을 받습니다.. 그래서
제가 심플한 디자인을 많이 하는 것이기도 하지요~ ^^

● 배너
@feyee95 배너.jpg

그래서 만들어진 게 짜잔 이거입니다~ 정말 날먹 같은 시죠?
네 날먹 맞습니다 하지만 여기까지 오는 과정이 있기에 전 당당합니다 음하핫
지나치게 억지로 끼워 넣어 지저분한 거보단 전 이렇게 심플한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보시기엔 괜찮게 만들어 졌나요?ㅎㅎ


제가 아직 경험이 부족해서 그런지 위에 말했듯이 배너를 만드는데
정말 고민이 많습니다... 그래서 매번 생각하지요 차라이 대문을 만들까?
대문을 만든다면 좀 더 높은 퀄리티에 시간도 절약할 텐데... 매번 그렇게
생각을 합니다 .. 그래도 아직 저를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있고 대문 만드시는
분들은 많으니 대문은 있으나 배너가 없으신 분들을 위해 힘들더라도 계속
만들고자 생각을 해서 계속 진행 중입니다! 앞으로 바빠져서 이벤트 주기는
늘어날지도 모르겠지만 계속해서 열심히 진행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지금까지 만든 배너, 대문

@gbgg

@myfan

@capzzang

@gilma

@momoggo

@hongyeol

@y4nga

@kaine

@sexy46

@jeank

@joenghwa

@spotpoint

@asinayo
@asinayo.jpg
@ogh0915
@ogh0915 배너.jpg
@dnr1016
@dnr1016 배너.jpg
@heejae
@heejae 배너.jpg
@jhy2246
배너틀.jpg
@feyee95
@feyee95 배너.jpg
@Qna 서포터즈 댓글 배너
서포터즈(최종).gif



만들어주신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Sort:  

반갑습니다. @momoggo님.
제 포스팅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디자인하시는 분이셨군요!
스티밋에서 좋은 교류 했으면 좋겠어요!

이것저것 많이 포스팅 한답니다 ㅎㅎ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배너 언제봐도 잘만드시는거같아요 넘 이뻐요 ^-^b

아 정말요? 흐흐 칭찬해주시니 기분이 날아갈 것 같네요 ㅎㅎ

배너들을 모아서보니 바다나 하늘 같은 푸른색을 선호하시는군요? ‘ㅂ’+

흐흐 곧 봄이니까 따뜻한 느낌이나 시원한 느낌을 줘볼까 하다보니 대부분 그렇게 만들어졌나 봅니다!

언제봐도 탐나는 배너들입니다 ㅎㅎ

흐흐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이야 그새 만드신 배너들이 꽤나 되네요!!!
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tip!

만들다보니 어느새 이정도 만들었네요 ㅋㅋㅋ 앞으로도 더 열심히 만들어 볼게요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셔용 ^^

이런 아이디어를...! 제 배너도 언젠가 저 위에 올라가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호 ㅎㅎ 꼭 올라가실거에요!!

그럼 저는 이벤트를 기다리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닷 +_+

Hi @momoggo!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1 SBD @tipU from @rbaggo :)

@rbaggo wrote lately about: 투브칼 산(4,167M)에서 하산은 썰매(Morocco Mt.Toubkal) Feel free to follow @rbaggo if you like it :)

Tipuvote! - upvote any post with with 2.5 x profit :)

능력자시네요.
만드신 배너와 대문 모두 멋집니다.
귀엽기도 하고 심플하기도 하고 멋스러워서
받으신 분들 모두 만족하셨을 거 같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모모꼬님!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 한분한분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code999님도 행복만 가득한 주말 보내셔용 !

배너 멋지네요! ㅎㅎ 주말잘보내세요~^^

아 정말요? 감사합니다 ㅎㅎ 꾸벅꾸벅! 주말 잘보내셔요~!^^

배너가 다 좋아보이네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081.52
ETH 3398.8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