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를 갖고 싶어 하신 캡짱(@capzzang)님의 배너 디자인을 해봤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momoggo 대문(@surfergold).png
만들어주신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모꼬(@momoggo) 입니다!
저번에 마이팬(@myfan)님의 배너를 만들어 드린걸 올렸었는데
우연히 돌아다니다 마이팬(@myfan)님의 위한 배너를 디자인 해봤습니다!
댓글에 배너를 원하시는 분이 또 있으시더라고요~

배너댓글.jpg

그래서 들어가보니 캡짱(@capzzang)님도 배너가 아무것도 없으시더라고요ㅠ
그래서 부족한 저지만 저라도 만들어 드리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다른일을 하다가 새벽에 뒤늦게 다시 떠올라서 2시부터 작업을 흑흑
골프...골프...... 저에겐 생소한 분야라서 어떻게 만들어드릴까 고민을 했습니다

골프...... 돈 좀 있으신분들이 치는곤가..? 흠...도대체 어떻게 만들어 드리지..
골프면 어떻게 이미지를 잡아야 하는거지? 멘붕...

그렇게 아이디어 짜내는게 힘들더라고요 그렇다고 대충 해드릴 수는 없으니
골프에 대한 것을 검색해보고 넣고 빼고 반복하다보니 어느세 4시!! 크하~
2시간 동안 열심히 해서 일단은 완성을 했습니다!!

F2.jpg

짜잔! 이렇게 완성 됐습니다~ 심플하게 만들려고 노력을 했습니다
마음에 드실련지는 잘모르겠네요 하하핳.. 눈물...
그래도 다른 분을 위해 이렇게 무언가를 만들었다는 것에 뿌듯하게 느껴집니다~!
캡짱(@capzzang)님 써.. 써주실거죠?ㅋㅋㅋㅋ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ㅎ좋은 하루 되셔요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가즈아가즈아!!
날씨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그 날로 가즈아!!!!

Hi @momoggo!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2 SBD @tipU from @mawan1002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모모꼬님~ 주신 배너이미지를 적용해보니 조금 수정이 필요할것 같아서 염치불구하고 피드백드립니다. ^^;

  1. 위쪽 이미지가 잘려보이네요..여백이 조금 필요할듯 합니다
  2. 캡짱의 골프의 모든것이란 글귀는 없애주시는게 나을거 같아요
  3. 사선이미지가 가운데 글씨들과 겹치니 잘 안보이네요
  4. 블로그 배너에 나오는 글씨색이 흰색이라 흰바탕색을 다른 진한색으로 바꿔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제가 직접 수정하면 좋을텐데 능력이 없어서리..번거로우시겠지만 시간나실 때 한번 부탁드립니다. ^^;

F22.jpg

일단 이렇게 한번 적용시켜 보시겠어요? 배너 크기가 정확이 기재된게 아니라 맞추기가 힘드네요..

창을 키우면 아래위가 짤리고요..
1232131231.jpg

창을 줄이면 다 보입니다 ㅎ

131231232.jpg

이미지 사이즈가 자동으로 움직이는 부분이라 어쩔 수 없을 듯하네요 ㅎㅎ

  1. 색상은 원래가 더 좋은듯 하고요~ 문자 시인성은 감수하겠습니다 ㅎ
  2. 사람이미지를 조금만 줄여주시면 화면을 키워도 머리가 안잘리지 않을까요?
  3. 원래 있던 '캡짱의 골프의 모든것' 글귀는 '캡짱의 Golf steem'이라고 넣어주세요~ 글씨 크기도 조금 줄여주시고요..
  4. 아래쪽에 만드신 여백은 없어도 될듯합니다 ^^

요렇게만 부탁드려요 ^^

F32.jpg

한번에 맞춰드려야 하는데 생각보다 잘 안되네요 흑흑..
다시 적용 해보시겠어요?ㅎㅎ

녹색부분도 원래꺼가 조아요 ^^
일단 적용해볼께요 ㅎ

적용해보니 이제 얼추 맞습니다 ㅎㅎ 녹색부분 컬러만 원래대로 변경 부탁드려요 ^^

혹시 녹색부분이란건 어디를 말씀하시는건지요~?^^

하단부분요 ^^

5BF4270C-FC37-4DE8-A5E6-E885A3B11AF9.jpeg

수정완성.jpg

한번 확인해주세요~ ㅎㅎ

적용해보니 넘 이쁘네요~ ^^ 모모꼬님 바쁘실텐데..완벽 A/S 감사합니다~ 이제 진짜루 잘쓰겠습니다 ㅎㅎㅎ

아녀요 뭐 이런걸로요ㅎㅎ만족하신다니 다행입니다~!! ^^ 캡짱님 저녁 맛있게 드셔요~!!

네~ 즐거운 불금되세요 ^^

우와~ 정말 멋지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 멋집니다 ........ 능력자셧어........

허헣 아닙니다 ㅎㅎ 저 같은 평범한사람이 능력자라니요 과분한 칭찬이십니더

우와 ㅋㅋㅋ 골프 느낌 물씬 ~정말 잘 만드셨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ㅎㅎ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완전 맘에 들어요! 모모꼬님께 감사하며 평생 쓰도록 하겠습니다~ ^^

제가 아직 파워가 많이 부족해 보팅은 의미가 없을듯해서 감사의 의미로 정성쏟아주신거에 비하면 보잘것없지만 스달 조금 넣었습니다. 받아주세요 ^^

헐 그런거 안주셔도 되는데 ㅠ 만족하시면서 쓰시면 전 그걸로도 행복하답니다!

제가 표현할 수 있는 조그만 마음입니다~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

저도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그린골프네요~
풀밭에 있는 듯 ~ 좋습니다 ^^
공도 멀리 날아가 보입니다~^^
굿굿

칭찬 감사함드 ㅎ 뿌듯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